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솔직후기 feat. CJ더마켓+삼성큐커(내돈내산) 본문

Review/간편안주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솔직후기 feat. CJ더마켓+삼성큐커(내돈내산)

라곰박사 2022. 7. 1. 1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으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제일제당에서 나온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입니다!  동네마트, 슈퍼 등 다양한 곳에서 구매할수 있는데 저는 CJ더마켓 온라인몰에서 구매를 했으며 에어프라이기(삼성큐커)를 이용하여 조리를 했습니다. 

 

중량 450g(1130kcal) 고메깐풍기 350g+고메깐풍기소스 100g 입니다. 둘이서 가볍게 맥주한잔 하며 먹기에 좋을 양이네요~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에어프라이어 해동 및 조리방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네요!

에어프라이어 170도에서 약20분간 조리하면 되는데 10분 조리후 뒤집고 추가 10분 조리하는게 좋습니다~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포장지안 내용물은 깐풍기랑 소스가 있습니다. 

저는 삼성큐커 에어프라이어모드로 설정해서 돌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삼성큐커 추천드려요~

170도에서 10분 돌렸을때 사진입니다. 비쥬얼은 나쁘지않아 보이네요~ 뒤집고 다시 10분간 돌리겠습니다!

뒤집어서 10분간 더 돌린 사진입니다. 이제 맛을 봐야겠네요ㅎㅎ

소스는 전자레인지모드로 살짝 돌려줍니다~ 1분만 돌려도 충분!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의 이름답게 바삭하고 촉촉한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름기가 많이 빠져있어보이죠?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의 특제소스를 뿌려서 부먹으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합격!

깐풍기의 맛을 평가하자면 겉바속촉의 느낌도 살짝 나고 생각보다 소스맛이 좋았습니다. 즉석냉동식품이라 크게 기대는 안했었는데 어느정도 평타이상의 맛과 식감이 느껴졌으며 집들이때 손님들도 만족스러워했네요! 가격대비 맛도 이정도면 먹을만한 수준입니다. 백점만점기준 85점 정도~

아이들간식으로도 좋겠지만 맥주안주로 추천드립니다. 야식으로도 추천!!

밤에 출출할때 냉동고에서 바로 꺼내서 에어프라이어 20분 돌리면 끝이니 간편하고 가격대비 기대치에서 충분히 합격점을 줄만합니다. 특히 소스가 맛있네요! 손님 온 사람들도 소스 칭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