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여수 청정게장촌(간장게장, 갈치조림) 내돈내산 솔직후기<여수현지인맛집> 본문

Review/맛집

여수 청정게장촌(간장게장, 갈치조림) 내돈내산 솔직후기<여수현지인맛집>

라곰박사 2022. 12. 2. 12: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여수여행중 간장게장이 생각날때가 많은데요~ 이때 가볼만한 현지인 추천 맛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여수시 봉산동 273-36번지에 위치한 청정게장촌 입니다. 이미 입소문, 방송을 많이 타서 유명인사들도 많이 다녀간 곳입니다. 블로그맛집이기도 하죠!

여수 청정게장촌에서는 주로 갈치조림정식(1인분) 20,000원짜리를 주문합니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까지 같이 포함된 패키지 입니다. 

게장 리필은 1번되는데 양이 어느정도 나와서 간장게장만 1번 리필해서 먹으니 배가 불렀습니다. 밑반찬도 어느정도 나옵니다.

우선 갈치조림도 맛이 있습니다. 서울 신도림쪽에서 먹었던 갈치조림만큼 맛있지는 않아도 보통 이상의 맛이 납니다. 신도림쪽보단 덜 짭조름하지만 양념맛이 잘 베여서 갈치와 양념맛이 잘 조합된 풍미가 느껴집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죠ㅎㅎ

된장국도 게가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저는 5살, 2살배기 아이들이 있어서 주로 된장국에 밥을 말아서 줬습니다. 두아이 다 잘 먹어서 다행이였어요ㅎㅎ

어찌보면 청정게장촌의 메인이 되는 간장게장.. 가격대비 준수합니다. 딱 기대치만큼은 하는 맛이네요! 밥도둑이죠! 정말 와 대박이다 하는정도는 아니지만..기다리지많고 2마넌 정식으로 먹는 딱 그정도ㅎㅎ 절대 맛이 없거나 하지 않습니다. 맛은 분명히 있습니다!!

평소에 양념게장보다 간장게장을 더 좋아해서 양념게장은 손이 많이 가진 않아서 한번더 리필은 하지 않았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기호에 따라 호불호는 있을수 있지만 양념맛도 준수했어요~

 

청정게장촌 본관, 별관이 있어서 자리도 넓어서 거의 기다리지않고 먹을수 있는거 같고 전용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맛을 봤을때 주차하기도 용이하고 자리도 넓고 직원들 서비스마인드도 양호하고 다시 재방문 의사는 충분이 있습니다.

청정게장촌는 단순 뜨내기 상대하는 맛집은 아니기에 추천의사 드립니다!!

 

저녁 먹고 여수야경, 여수밤바다 보며 소화도 시키고ㅎㅎ

여수밤바다는 역시 아름답네요!! 부산앞바다와 또다른 느낌의 매력이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