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강화 봉가돈까스 솔직후기^^ (강화도 돈까스 맛집 봉家) 본문

Review/맛집

강화 봉가돈까스 솔직후기^^ (강화도 돈까스 맛집 봉家)

라곰박사 2020. 4. 8. 19: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박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강화도에 있는 봉가돈까스라는 곳입니다. 

강화도에서 제일 맛있는 돈까스가 봉가돈까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인데 함께 보시죠^^

봉가돈까스 위치는 김포쪽에서 강화대교 건너서 읍내 들어가는 방향 왼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네비게이션(강화대로 186 또는 봉가돈까스) 찍고 오시면 찾기는 쉬울겁니다.

돈까스 전문점이라 돈까스 관련 재료들의 퀄리티가 좋다고 합니다. 특히 제주산 생등심과 오랜시간 정성스레 끓인 수제 소스만 사용한다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과연 맛도 좋을까요?

 

 

 

정식(돈까스+생선+함박)도 나중에 먹어봤는데 혼자 먹기엔 정말 배부르고 함박은 조금 아쉬움이 드는 맛이였습니다.. 참고하세요! 제가 만약 두명이서 봉가돈까스집에 방문한다면 왕돈까스 하나, 생선까스 또는 눈꽃치즈돈까스 하나씩 시켜서 나눠 먹을꺼 같습니다ㅎㅎ

 

저는 이날 맛있는 왕돈까스를 포장해왔습니다. 비쥬얼만 보면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참고로 왕돈까스인데 사진상으로 보면 양이 좀 적어보이는데 돈까스가 두겹이라 그렇습니다ㅎ

실제로는 다 먹으면 배불러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느껴지는 비쥬얼인데요. 정말 괜찮은 식감과 돈까스 특유의 풍미가 느껴집니다. 정성스런 수제돈까스의 맛과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는지 튀김옷과 고기가 좋은 조합을 이룹니다.. 맛없는집은 고기와 튀김이 따로 놀고 아삭아삭한 식감도 없고 눅눅한 경우가 많아요~ 여기는 그렇지는 않습니다!

여기는 포장을해도 수프를 줍니다ㅎㅎ 수프의 맛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딱 그맛입니다^^

비쥬얼 좋지 않습니까ㅎㅎ 정말 아삭아삭 바삭바삭.. 식감 좋아요ㅎㅎ

소스는 이집만의 특제소스라고 했는데 정말 기가 막힌 맛이다!..정도는 솔직히 아닙니다~ 하지만 뭔가 정성이 느껴지는 소스랄까.. 그런 느낌이 들긴 하네요^^

고기의 퀄리티도 괜찮습니다. 안에 적당히 꽉 차있어요~

포장이라 돈까스가 두겹으로 되어 있어서 겉보기와 달리 양이 많은 편입니다. 정말 배가 부르네요ㅎㅎ 맛없었으면 남겼을텐데 싹다 먹어치웠습니다ㅎㅎ

제생각에는 강화도에서는 정말 제일 맛있는 돈까스집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강화도 여행중에 아이들이 돈까스를 먹고 싶어할때 어딜갈까 생각하신다면 여기 봉가돈까스를 추천드립니다.

지나가다 한끼식사로도 만족스러울꺼라 생각이 드네요^^ 가게 앞에 주차공간도 있고 포장도 당근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