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선유도역 맛집)강림제주주먹고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겹살,뒷고기 맛집! 본문

Review/맛집

(선유도역 맛집)강림제주주먹고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겹살,뒷고기 맛집!

라곰박사 2022. 8. 26. 12: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9호선 선유도역 근처에 있는 고깃집입니다~

선유도역쪽에는 음식점들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강림제주주먹고기집은 과연 어떤 맛일지 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제주오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오겹살 비쥬얼, 밑반찬은 괜찮은거 같네요!

강림제주주먹고기집에서는 제주오겹살, 주먹고기뿐 아니라 뒷고기, 소고기도 사람들이 즐겨 찾는거 같습니다.

메뉴판보면 식사류로 제주뒷고기+순두부 조합 8처넌짜리가 눈에 확 띄네요ㅎㅎ 한끼식사로 가성비가 좋을듯한^^

오겹살은 제주산답게 쫄깃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두툼한 오겹살이라 굽는 스킬이 좋을수록 겉바속촉의 식감을 느낄수 있을듯 합니다ㅎㅎ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도 썰어줬습니다~

정말 와우 할정도의 오겹살은 아니지만 본연의 고기맛에 나름 충실하고 가성비 대비 나쁘지않은 제주오겹살인거 같네요!

소주 각1병은 해야하기에 소주 추가하면서 이번엔 제주 뒷고기와 껍데기를 추가주문 했습니다.

강림제주주먹고기 과연 뒷고기와 껍데기 맛은 어떨까요?

제주뒷고기 맛도 냉정하게 보통 이상의 퀄리티와 식감을 보여줬습니다. 뒷고기전문점에서 파는 뒷고기와 비교해서 절대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썩어도 준치. 믿고먹는 제주산 돼지고기 아니겠습니까ㅎㅎ

껍데기는 좀 매콤합니다ㅎ 매콤한 양념으로 껍데기 특유의 잡내를 제거한건지.. 연육작용 잘되서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까지ㅎㅎ 껍데기로 소주한잔 하며 마무리 잘했네요^^

선유도역에서 한잔하시거나 고기가 생각날때 가성비 좋은 오겹살, 뒷고기로 강림제주주먹고기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