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가성비맛집]고기가 맛있는 일품92하우스 효성점<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Review/맛집

[가성비맛집]고기가 맛있는 일품92하우스 효성점<내돈내산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2. 9. 5. 12: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인천 계양구 아나지로 75 (효성동)에 위치한 일품92하우스 효성점 고깃집인데요. 현지 사람들이 즐겨찾고 있는 곳이며 점심에 손님들이 식사류도 많이 드시는거 같습니다^^

그럼 과연 내돈내산으로 후회없이 정말 맛있고 가성비가 좋은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품92하우스 효성점 일단 가격대는 돼지고기류, 소고기류, 식사류가 3종류로 나뉩니다.

저는 소시민 서민이기에 돼지고기류만 먹고 왔습니다.

기본 생삼겹살(200g) 1인분 14,000원이며 항정상 1인분 17,000원, 돼지 왕갈비가 14,000원이네요!

생삼겹살 3인분 비쥬얼입니다. 비쥬얼과 3인분 양은 무난하네요! 과연 맛은 어떨지?

이건 돼지 왕갈비입니다. 어느정도 초벌되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더 구우면 됩니다. 겉으로 보기엔 맛은 있어보입니다~

메인 삼겹살이 올려진 밑반찬 상차림입니다. 무난한거 같습니다!

일품92하우스 생삼겹살과 돼지 왕갈비 굽는 모습입니다. 과연 둘다 맛이 있을까요?

마늘까지 얹어서ㅎㅎ 이제 다 구웠습니다^^ 비쥬얼은 역시 좋네요~

생삼겹살과 돼지왕갈비 맛평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우선 생삼겹살은 200g 14,000원 가격대 생각하면 결코 맛이 나쁘지않습니다.

어느정도 육즙과 식감이 양호한편입니다. 멀리서 찾아올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동네 고깃집가서 소주한잔 마신다는 측면에서는 추천드립니다!!

돼지왕갈비도 잡내없고 씹히는 식감이 부드럽고 잘 넘어갑니다~ 양념과의 조합이 괜찮습니다.

일품92하우스 효성점 식사류로 육회 비빔밥(8,000원)을 시켰는데요! 육회의 퀄리티는 보통이지만 전체적인 맛은 8천원의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충분히 먹을만 하다는게 제 결론입니다.

겉바속촉 삼겹살ㅎㅎ 비쥬얼 좋쵸?ㅎㅎ 요즘 상추값이 비싸서 사장님께 상추 더달라고는 못했네요~ 그래도 삼겹살 잘 먹었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어떠한 외압없이 일품92하우스 효성점 블로그 리뷰가 4개밖에 없어서 동네상권 활성화 차원에서 솔직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효성동 지나갈 일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주차장은 지하에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