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대만 샌드위치 홍루이젠] 햄치즈(기존 인기메뉴) Vs 수제파인애플(6월 신메뉴) 맛 대결 승자는? (feat.홍루이젠 블랙밀크티) 본문

Review/푸드앤쿠키

[대만 샌드위치 홍루이젠] 햄치즈(기존 인기메뉴) Vs 수제파인애플(6월 신메뉴) 맛 대결 승자는? (feat.홍루이젠 블랙밀크티)

라곰박사 2019. 8. 20. 00: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아점으로 이삭토스트와 홍루이젠 중에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홍루이젠을 초이스 했습니다^^

대표적인 대만 샌드위치인 홍루이젠에서 햄치즈 샌드위치와 수제파인애플 샌드위치를 선택해서 과연 둘중 어떤게 더 맛있을지 맛비교를 해보도록 할께요!!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을법한 '홍루이젠' 저희동네 청라국제도시에도 입점해있는데 장사가 제법 잘되는듯 하네요~

이젠 대만샌드위치가 서민들의 삶에 많이 들어오듯 합니다^^

가격대는 1,700원~1,900원정도 저렴하지만 양이 적기 때문에 양대비 가성비를 따진다면 적당히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되네요! 왠만하면 2처넌은 안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6개, 12개씩 구매하시면 무료박스포장이 가능하네요!

저는 햄치즈샌드위치랑 수제애플망고샌드위치 그리고 홍루이젠 블랙밀크티(ice 3,300원)를 주문했습니다^^

 포장해서 집으로 들고 왔습니다ㅎ 날씨가 요즘 덥기 때문에 홍루이젠 블랙밀크티부터 마셨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이 괜찮았어요!!

요즘 워낙 대만 관련 밀크티 제품들이 쏟아져들어오고 있고 그만큼 많이 접하고 있어서 맛에 대한 눈높이가 점점 올라가는데 밀크티 만큼은 대만 현지 못지 않게 소비자가 선택할수 있는 폭이 넓어진거 같습니다.

수제파인애플 샌드위치 정보입니다. 우선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2시간정도 되네요~ 아무래도 제조한 그날 바로 먹는게 젤 맛있겠죠ㅎㅎ 

보관방법은 상온보관입니다.(15~25도) 서늘한 실내에 두시면 될꺼 같아요. 즉 냉장보관은 하면 안되겠네요!

칼로리는 개당 225kcal입니다~ 그래서 하나만 먹으면 금방 허기지긴 해요! 보통 2개정도는 먹어야 되지않나 싶네요ㅎ


첫번째는 햄치즈 샌드위치 입니다.

햄치즈 샌드위치 입니다! 깔끔한 삼각형 모양이고 앙증맞게 생겼어요ㅎㅎ 입이 큰 사람은 한입에 다 들어갈꺼 같아요~

가운데 하얀 버터크림소스와 햄, 치즈가 보입니다. 그리고 양쪽에 얇게 부친 계란이 들어가있어요! 무엇보다 평범한 햄치즈의 맛을 버터크림소스와 만나니 정말 꿀조합이네요^^ 짭짤한 맛도 느껴지고 부드러운 식감.. 기분좋게 아점이나 간식으로 먹기에 딱인듯 합니다ㅎㅎ

무엇보다 식빵이지만 딱딱한 끝부분이 없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홍루이젠 샌드위치!! 인기 비결중 하나겠죠:)

 치즈의 속살을 들어냈습니다ㅎㅎ 뭔가 더 군침돌고 맛나보이지 않나요ㅎㅎ


두번째는 수제 파인애플 샌드위치 입니다.

비쥬얼부터 햄치즈랑은 확연히 다릅니다. 보기만해도 열대과일 특유의 상큼함이 보이네요ㅎㅎ

파앤애플 과즙이 당장이라도 입안에서 행복감을 줄꺼 같은 비쥬얼입니다. 맛도 비쥬얼만큼 상큼함과 파인애플 특유의 달달함도 느껴지고 무엇보다 치즈, 버터와 궁합이 잘 맞습니다! 서로의 맛을 받쳐주는 조합이였습니다.

듣기로는 애플망고 샌드위치보단 파인애플 샌드위치가 버터, 치즈와 궁합이 더 맞는다고 하네요ㅎㅎ

수제 파인애플 샌드위치도 속살을 들어냈습니다ㅎㅎ 파인애플 특유의 달달함이 홍루이젠 블랙밀크티와도 궁합이 잘 맞습니다:)

홍루이젠 블랙밀크티는 홍차맛이 나면서 달콤한데 전체적으로 공차 밀크티보단 맛이 좀 연하다는 표현이 맞을꺼 같습니다.

총평을 내리자면 우선 햄치즈샌드위치와 수제파인애플샌드위치 중에 어떤 샌드위치가 더 맛있을지 굳이 꼽자면 저는 아주 근소한 차이로 햄치즈샌드위치를 선택하겠습니다! 라곰박사와 오캄박사가 내린 결론입니다^^ 그 이유는 햄치즈 샌드위치는 스테디샐러 샌드위치로서 주기적으로 먹어도 질리지 않을꺼 같은데 수제파인애플 샌드위치는 달달함 때문인지 아주 오랫동안 꾸준하게 먹기엔 좀 질릴꺼 같아서였어요. 

하지만 둘다 맛있기 때문에 다음에 가도 둘다 주문할꺼 같다는 생각이 들고 햄치즈, 파인애플 다 추천드림니다.

이상 내돈내고 먹은 홍루이젠 샌드위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