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피자에땅 피자추천]피맥, 피콜이 땡길땐 신세개피자<기존 상식을 깨는 9조각의 피자> 본문

Review/푸드앤쿠키

[피자에땅 피자추천]피맥, 피콜이 땡길땐 신세개피자<기존 상식을 깨는 9조각의 피자>

라곰박사 2020. 7. 26. 09: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맥주와 어울리는 피자추천을 드리고자 이렇게 간만에 글 올리네요ㅎㅎ

피자에땅에서 나온 신세개 피자입니다. 서로다른 세개가 만나 새로운 세계가 되다라는 광고표시가 되어 있는데 과연 맞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에땅 신세개 피자의 첫인상은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수도 있겠다는 느낌이 들었고 3가지맛중 어느것부터 먹을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저는 일단 첫인상은 합격이네요^^ 무엇보다 보통 피자는 8조각인데 9조각이라는 점ㅎㅎ 뭐든지 상식을 깨는게 새로운 발전이 나올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좀더 가까이서 보니 비쥬얼은 먹음직스럽네요~

피자이름 신세개피자답게 각기 다른 3가지의 피자가 토핑되어 있는데요. 리얼불고기, 핫바베큐, 페페로니, 피칸테 등의 다양한 토핑이 되어 있는데 간식이나 한끼 때우는 용도로도 좋고 저처럼 피맥으로 먹기에도 좋은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고기와 핫비비큐 토핑이 제입맛에 괜찮은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고기가 알차게 들어가 있다보니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알새우와 허브갈릭감자의 궁합도 괜찮았는데 감자 특유의 식감과 새우의 조합이 생각보다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어린 아이들도 좋아할꺼 같아요^^

페페로니 토핑은 가장 무난한 맛. 다들 생각하는 그맛입니다. 하지만 각자 다른 3가지 맛을 함께 즐기다보니 페페로니의 짭쪼릅한 맛이 새로운 느낌이 드는 기분이였어요~

여러모로 맥주나 콜라랑 먹기에 딱입니다ㅎㅎ

이상 피자에땅 신세개피자의 간단한 품평이였습니다.

다들 피맥, 피콜 땡길때 가족들과 함께 한번쯤 드셔보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