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현지인맛집]제주 함덕골목 : 내장탕, 해장국 단2가지 메뉴! 해장에 진심이면 꼭 오세요! 본문

Review/맛집

[현지인맛집]제주 함덕골목 : 내장탕, 해장국 단2가지 메뉴! 해장에 진심이면 꼭 오세요!

라곰박사 2022. 11. 20. 09: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주시 조천읍 함덕7길 6-14에 위치해있는 함덕 골목 입니다. 션샤인호텔 주차장에 주차하고 바로 옆 골목 식당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하지만 곧 차로 10분거리내 이전예정..

우선 함덕골목 식당의 특이점은 아침 7시~오후 1시 30분까지만 영업을 한다는 겁니다. 워낙 찐맛집이라 입소문으로 아침부터 대기줄이 많을때도 많은데 그나마 주중 애매한 시간대 와야 거의 대기 없이 들어올수 있으나 그래도 식당안은 사람들로 한가득이죠ㅎㅎ

목요일은 정기휴무이니 피해서 오시면 되며 저는 평일 월요일 11시쯤 갔습니다. 이때도 1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네요.

저는 한우내장탕(11,000원)을 시켰습니다. 사골해장국(10,000원)도 맛있습니다!

 

 

비쥬얼 보이시나요ㅎㅎ 제가 살던 곳 근처에 있는 양평해장국 찐맛집보다도 리얼 2배이상 맛있습니다.. 잡내도 없고 전날 술을 거나하게 드신분은 특히 추천드림!!

국에 들어간 부속고기는 깻잎에 싸먹어도 일품ㅎㅎ

쌈채소, 멜젓, 쌈장, 고추, 마늘, 깍두기가 기본 구성으로 나오고 직접 담근 깍두기가 맛이 괜찮습니다ㅎㅎ

 

2022년 11월경 조천만세동산 앞 삼거리로 이전한다고 합니다. 저는 이전하기 직전에 가서 먹었네요ㅎㅎ

 

 

네이버 지도로 보시면 기존 위치에서 새로이전하는 곳까지 차로 3분거리정도 되네요!

 

 

잡내가 거의 없지만 혹여나 잡내에 진짜 예민한 여성분들은 마늘을 듬뿍 넣어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아는한 제주도내 내장탕, 해장국 둘다 최고입니다!! 특히 전날 술을 마니 드셔서 해장이 필요하시면 바로 고고씽하십쇼!!

포장, 예약 둘다 안되니 무조건 함덕골목 식당으로 가야합니다~!!

그리고 찐맛집답게 프랜차이즈 거절이라는 표시문구가 식당에 붙여 있을정도로 직영점 한군데만 운영할 정도로 맛에 진심이고 돈, 상술과는 거리가 있는 진짜 제주 찐맛집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