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부평역맛집]이자카야 모연 : 가성비 좋고 안주가 맛있는 모연. 내돈내산 솔직후기(부평현지인 추천 이자카야) 본문

Review/맛집

[부평역맛집]이자카야 모연 : 가성비 좋고 안주가 맛있는 모연. 내돈내산 솔직후기(부평현지인 추천 이자카야)

라곰박사 2022. 9. 24. 09: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자카야는 부평역 인근에 있는 현지인 추천맛집 '이자카야 모연'입니다. 일본 도쿄, 오사카 등지에서 먹던 이자카야 안주들보다 더 로컬스러운 느낌까지 있다고 하는데 한번 보시죠!

입구에 모연에서 추천하는 안주메뉴가 써있네요! 수제숯불꼬치, 모듬사시미, 스키야키 등입니다. 오늘 제가 3가지 다 먹어볼께요ㅎㅎ

입가심으로 하이랜드 하이볼 주문했습니다^^ 역시 시원하고 맛있네요!

'모연 이자카야'의 대표적 세트메뉴인 모듬 사시미 26점과 모듬꼬치 7종을 주문했습니다! 56,500원입니다. 부평역 인근 번화가 상권을 고려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보여지네요^^ 사시미 두툼하니 신선하고 식감좋고 비린내 전혀없고 맛있습니다~!

이자카야 모연의 주방장이자 사장님입니다. 일산에서 다년간 이자카야의 외길을 걸어오셨다는데 역시 그내공이 느껴집니다! 가게 들어오시면 요리하는 모습과 주방안을 다 볼수 있는 오픈키친 형태로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요리하는 모습 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모듬꼬치 비쥬얼이 너무 좋아서 사진찍는거 깜박하고 허겁지겁 한점 두점 먹다가 찍었습니다. 모듬꼬치 7종의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고 식감 부드럽고 불향도 은은하게 납니다ㅎ 닭대파꼬치는 대파향이 꼬치에 잘 조합이 되서 입안에서 행복함이 느껴지는 맛입니다. 정말 찐맛이네요! 이자카야 꼬치에 진심이신 분들은 당장 주문 고고씽!!

 

 

이자카야 오시면 나베종류를 빼먹을수 없겠죠ㅎㅎ 그래서 달걀소스추가해서 스키야키를 시켰습니다. 주종도 하이볼에서 사케로 바꿨습니다.

하쿠시카 준마이긴죠팩 900ml (27,000원)시켰는데 사케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가성비 좋은 사케인거 같습니다~ 나베종류랑 궁합도 좋고요!

 

참고로 스키야키는 소고기와 채소를 간장육수에 끓여먹는 요리라서 술안주로도 일품입니다~!

간사이풍 오코노미야끼도 하나 시켰습니다. 1차부터 이자카야에서 먹기시작해서 배를 채우는 용도로도 일품이죠ㅎㅎ 이자카야 모연의 오코노미야끼는 제가 간사이지방 오사카, 고베쪽 여행할때 로컬 선술집에서 먹던 딱 그맛이네요!!

 

 

제가 이집 단골이라 사장님과도 한장 찰칵ㅎㅎ 왼쪽 두남자는 현재 솔로입니다. 30대후반의 남자로 애인급구!!

 

마지막 마무리는 새우튀김ㅎㅎ 일본식 새우튀김으로 6마리 14,000원입니다.

튀김옷 보소!! 몇일 재사용한 기름이 아닌 당일 사용하는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서 풍부한 식감으로 술이 절로 넘어갑니다ㅎㅎ 두말할 필요 없겠죠ㅎㅎ

 

 

총평을 내리자면 일단 안주가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찐맛집이라 불려도 좋을만합니다.

일본 현지에서 수십년 내공을 자랑하는 동네 로컬선술집에서 먹던 안주의 깊은맛이 바로 이곳 모연에서 납니다~ 거기에 가성비좋은 합리적 가격대까지..!

유일한 단점은 아래쪽에...ㅎㅎ

 

 

금요일, 토요일은 특히 7시만 되도 빈자리가 없습니다ㅎㅎ

이자카야 모연의 유일한 단점이죠ㅠ 빈자리가 없을때가 많다는거....ㅠㅠ

참고하세요^^

이상 내돈내산 단골고객이 쓴 솔직리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