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현지인추천 돈가스맛집 카츠헌(가정동/루원시티/청라)내돈내산 솔직리뷰(무료놀이방 포함) 데이트코스 및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본문

Review/맛집

현지인추천 돈가스맛집 카츠헌(가정동/루원시티/청라)내돈내산 솔직리뷰(무료놀이방 포함) 데이트코스 및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라곰박사 2023. 4. 29. 09: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간단히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서구 가정동에 위치한 카츠헌 이라는 돈까스 맛집입니다. 이미 현지인들 사이에서 어느정도 입소문이 나서 가정동 주민뿐만 아니라 청라동에서도 많이들 찾고 있는 만큼 돈까스 맛집입니다.

 

저는 우선 6살, 3살 아이들이 있어서 볶음밥을 시켰는데요. 정말 맛이 일품입니다!

진짜 간만에 볶음밥 맛있게 먹었네요.. 하준이가 계속 달라고 할정도였으니ㅎㅎ 짭쪼름하면서도 계속 손이 가는 식감이 예술이였던듯..

 

맛의 풍미도 좋고 볶음밥 비쥬얼도 정말 먹음직 스럽죠!!  볶음밥이 이정도이니 돈카츠도 기대가 됩니다ㅎㅎ

 

카츠헌의 시그니처 같은데 비쥬얼 대박입니다!!

무엇보다 정말 맛이 있습니다...아삭바삭한 식감 좋고 튀김기름을 자주자주 갈아줘서 그런지..맛의 풍미가 살아있고 통마늘의 식감도 우수하네요^^

 

찍는 사진 자체가 예술입니다ㅎㅎ 블로그보단 인스타갬성이 느껴지는^^

수제 통마늘카츠 단품 12,900원, 정식 14,900원.. 하루 한정 40인분만 만든다고 합니다.

등심(돼지고기 국내산), 마늘(국내산) 식재료도 믿을수 있으니 금상첨화!

 

 

아들 하준이가 좋아하는 메뉴는 수제 떡갈비카츠 입니다.

단품 12,900원, 정식 14,900원 (하루 한정 20인분) 소고기(호주산), 돼지고기(국내산)

소스가 카츠헌만의 특제 간장 양념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뭔가 묘한 매력이 있어요~

 

수제 떡갈비카츠는 일반 등심 돈카츠와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고 제가 먹어봐도 괜찮았어요^^ 기본적으로 음식의 퀄리티가 우수한 편입니다. 맛의 풍미를 잘 살린다고 해야할까~ 

청라 인근 가정동에 이런 맛집이 더욱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ㅎㅎ

 

무엇보다 영유아세대 자녀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가게에 무료놀이방이 정말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음식 나오기전에 놀고 밥 다먹고 나가기전에 잠깐 놀고ㅎㅎ 애들은 계속 여기서 놀려고 했다는ㅎㅎ

아이들 노는시간에 어른들은 좀더 편안하게 밥먹고^^

 

 
 
 
아이스크림 무료는 보너스ㅎㅎ 6살 하준이, 20개월 하윤이 둘다 너무 좋아하네요ㅎㅎ 각자 한개씩 순삭^^
 
 

카츠헌의 장점으로 모든 소스류 및 육수는 당일 직접 만들고 모든 고기는 매일 아침마다 직접 손질해서 망치로 두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강화섬쌀이라 밥도 맛있고 음식재료들도 좋은 품질로 신경을 쓰니 음식의 퀄리티가 뒷바침 되는 이유이겠죠!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오는 가족단위 뿐만 아니라 연인 데이트코스으로 좋고 전부 다 추천드립니다. 그이유는 무엇보다 맛이 좋기 때문입니다.

청라지구, 가정지구, 루원시티쪽에서 여러 돈까스집을 가보았는데요. 일본식 카츠를 파는 가게 중에서 당연 일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서울 강남역이나 신논현역 주변 맛집에서 먹어볼수 있을법한 퀄리티..^^

청라주민의 현지인추천으로 우리나라식 왕돈까스는 청라 홍익돈까스.. 일본식 카츠는 바로 여기 가정동 카츠헌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철피디의 내돈내산 품평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