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슈퍼빵&편의점빵 추천]삼립samlip 망고로 크림케익&롤롤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Review/푸드앤쿠키

[슈퍼빵&편의점빵 추천]삼립samlip 망고로 크림케익&롤롤 내돈내산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1. 6. 17.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삼립에서 시즌 한정으로 나온 망고시리즈빵인데요. 여름시즌에 맞춰 4가지 종류의 망고빵들 입니다. 그 가격이 1100원 이하로 저렴하지만 맛은 꽤 괜찮아서 소개해드립니다.

비쥬얼이 뭔가 달달해보이지 않나요?ㅎㅎ

우선 망고로 크림케익은 편의점, 슈퍼등지에서 자주 봤던 보름달빵처럼 비슷한 식감이 있는데 좀더 달달하고 망고크림 특유의 새콤함도 느껴집니다~

평소에 망고를 좋아하시고 보름달빵처럼 이런 종류의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분명히 망고로 크림케익도 좋아하실꺼 같네요!

파리바게트, 뚜레주르 등 프랜차이즈 빵들은 통신사 할인 10~15% 받아도 보통 1500~2000원 이상은 줘야 먹는데 단돈 천원 남짓으로 망고로 크림케익을 먹을수 있기에 가성비 측면에서 정말 휼륭한 편입니다.

빵이랑 우유랑 먹으면 가벼운 한끼는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두번째 소개해드릴 삼립빵은 '망고로 롤롤' 입니다~ 프랜차이즈 빵집에서 롤을 먹을려면 거의 만원돈 줘야하는데 역시 단돈 천원 남짓으로 즐길수 있는 빵치고는 우수한 맛을 자랑하는거 같습니다.

평소에 롤케익 좋아하시면 이건 꼭 먹어줘야합니다~ 천원의 행복ㅋㅋ 단순 맛만 비교하면 프랜차이즈 빵집 가격대의 롤케익이 맛은 더 있겠지만 가성비측면에서 놓고보면 '망고로 롤롤'이 더 좋아보입니다~!

커피랑 먹기에도 좋고 천원치곤 비쥬얼도 훌륭하네요^^

망고로 롤롤의 옆단면 사진입니다. 새콤달콤한 망고크림이 듬뿍 들어있네요~ 그렇게 싸구려 맛 느낌도 안나고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납니다^^

아래는 영양정보 및 삼립 망고로 빵 정보들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가볍게 슈퍼에서 빵우유 사먹을때 망고로 시리즈 빵들 보이면 한개씩 줍줍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저는 편의점빵, 슈퍼빵들을 사먹을때 망고로 빵들이 종종 생각납니다.

참고로 망고로 팡팡, 망고로 데니쉬, 망고로 롤롤, 망고로 크림케익 4가지중에 제입맛에는 망고로 크림케익이 제일 괜찮았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