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씨유편의점 해장라면 <청양고추라면> 완벽분석!! 진정한 내돈내산!! 본문

Review/푸드앤쿠키

씨유편의점 해장라면 <청양고추라면> 완벽분석!! 진정한 내돈내산!!

라곰박사 2020. 8. 27. 19: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라면은 바로 씨유편의점 전용 헤이루 청양고추라면 입니다~

겉포장부터 뭔가 맵고 또 매워보이쥬? 과연 어떤 컵라면인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스프류중 청양고추 1.17% 함유되어 있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무엇보다 국산입니다ㅎㅎ 

조리방법은 어느 컵라면하고 똑같습니다~ 영양정보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등 평이하고요ㅎㅎ 국물 적당히만 마시면 나트륨 하루 수치 85%에서 훨씬 낮아지겠죠ㅎㅎ 

역시 유탕면이고요. 원재료는 위와 같습니다~ 고추블럭에서 대파는 중국산이네요~ 다만 고추는 국산입니다!

쇠고기, 닭고기가 함유된 국물맛이구요~

청양고추블럭이 들어있는게 좀더 고급진라면의 특징이죠ㅎㅎ

유탕면 특유의 모습입니다~ 면발 굵기는 중간 사이즈 같습니다. 그 외 특이사항 없습니다.

청양고추블럭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전 대파블럭과 비교하면 색감이 하얀색이네요~ 청양고추블럭의 포인트!!!

나의 해장라면이 되어주세요~~~

청양고추라면의 스프는 어느라면과 비교해서 크게 차이점은 없습니다.

이제 물 넣고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비쥬얼은 내스타일^^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일단 향이 얄싸한 청양고추의 냄새가 납니다~ 엄청 매울꺼 같기도 한데 국물 맛이 궁금들 하시쥬?

칼칼하긴 한데 예상보단 덜 맵고 매운맛이 서서히 올라옵니다~ 다만 신라면블랙처럼 뜨끈뜨끈한 깊은맛은 안느껴지고 가벼운 화학조미료 특유의 맛이 나는점이 좀 아쉽습니다..

해장으로 좀 애매하긴 해요~ 제기준에는 대파라면이나 신라면블랙이 좀더 해장에 적합한거 같아요!

면발은 어떤지 보겠습니다.

 

면발은 정말 평이합니다. 꼬들꼬들하지도 않고 고급진 느낌도 없습니다. 딱 중간정도..

추천을 적극적으로 드리긴 힘들고 한번정도 맛보시는건 추천드리며 사람 성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맛입니다. 

이상 내돈내산의 후기였고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