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데이트명소]청라호수공원 음악분수쇼^^ 본문

국내여행

[데이트명소]청라호수공원 음악분수쇼^^

라곰박사 2019. 5. 7. 23:38
반응형

아름다운 음악분수쇼

청라호수공원의 명소 음악분수쇼!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많은 사람들이 분수쇼를 보기위해 몰려드네요.

이날도 좌석이 거의 꽉 찬거 같아요.

하늘높이 솟구치는 분수

40분동안 여러 테마의 곡에 맞춰서 분수들이 춤을 춥니다ㅎㅎ

특히 애기들 있는 가족, 연인들이 많이 오는거 같네요~

호수야경과 좋은 하모니를 이루고 있어요.

 

 

마지막엔 물스크린으로 BTS 아이돌 영상도 보여주네요ㅎ

운영시간대는 주간은 13시, 15시 40분간이고 야간은 20시부터 40분간(하절기 20시30분~)

다만 월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좌석이 여유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분수쇼볼때 맥주한잔 하면서 보기에도 좋아요~

 

두바이에서 봤던 음악분수쇼가 생각난다~

영상에는 없지만 더 예쁜 음악분수쇼도 많았어요ㅎ

 

마지막엔 방탄소년단 영상과 싱어가족 핑크퐁이 나오면서 마무리가 되네요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