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라곰스런 여유로움과 인간미와 따뜻한 정이 느껴지는 '라곰TV철PD'(라곰하우스)유튜브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본문

국내여행

라곰스런 여유로움과 인간미와 따뜻한 정이 느껴지는 '라곰TV철PD'(라곰하우스)유튜브채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라곰박사 2020. 1. 27. 20: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먹방, 여행, 가볼만한 곳, 키즈영상, 일상 굿팁 등 행복해지는 영상을 만들고자 했습니다ㅎㅎ

'라곰'은 단순히 소확행이 아닙니다. 또한 제가 생각하는 라곰은 소소한 행복도 중요하지만 사치스런 행복도 좋고 따뜻한 행복, 정이 느껴지는 행복감, 훈훈한 인간미가 느껴지는 행복 등 다양한 행복들이 해당됩니다.

영상편집을 하면서 시간날때마다 최선을 다하고 있고요~ 서로 화이팅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채널을 구독해주시는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링크타고 들어오시는 것보단 '라곰하우스' 또는 '라곰TV철PD' 검색으로 들어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https://youtube.com/c/TVLagom

 

 

 

안녕하세요! 철PD입니다. 올겨울은 눈구경하기도 정말 힘들만큼 유난히 포근한데요. 오늘은 인천 서구 청라1동 주민센터 앞에 위치한 커낼웨이 얼음썰매장에서 보호장구, 썰매, 입장 등 전부 무료로 이용했습니다. 

100명 이하로 인원을 통제하고 있고 매시간 45분마다 빙질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앞에서 썰매를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보호장구도 역시 무료입니다! 넘어질때 보호헬맷 안쓰면 큰일 나겠죠?

이제 3살된 21개월 하준이가 얼음썰매를 잘 탈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보통 유치원생~초등학생들도 재미있게 잘 타더라고요ㅎ

하준이가 처음에는 두리번두리번 거리면서 얼음썰매를 타고 있습니다^^ 하준이가 썰매를 타는 도중에 어떤 여자아이가 다른 남자아이랑 충돌했네요~ 보호장비는 그래서 필히 착용해야 합니다!

하준이가 슬슬 감을 잡아가고 있는거 같습니다ㅎㅎ 생각보다 별로 무서워하지도 않네요~

얼음썰매장 출입시 장갑이 꼭 필요한데 없으면 출입구에서 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없어서 급하게 샀네요ㅎㅎ 작업용 목장갑 비스무리 합니다~

운영기간이 이번달 말일까지인데 개인적으로 2월중순까지는 운영해도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매시간 45분부터 15분간 빙질관리를 해서 빙질 상태가 양호한 편입니다~

하준이도 쭌삼촌이 태워주는 썰매타다가 한번 뒤로 왈가닥 넘어졌습니다~ 하지만 보호핼멧을 착용하고 있어서 다행히 다치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하준이가 넘어진 뒤로는 발을 새우지 않고 옆으로 누우면서 표면마찰을 이용한 브레이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21개월이여도 본인 상황에 따라 움직이는 모습이 기특하기도 하고 썰매를 끄는 입장에서는 좀 힘이 드네요ㅎㅎ

사진으로 전과 후를 비교해서 보시면 더 확연히 차이가 나는것을 볼수 있죠? 

하준아빠에 이어 하준맘이 썰매를 끌어주고 있습니다ㅎㅎ 하준이가 이제 슬슬 지쳐가는거 같아요~

그래도 45분간 알차게 얼음썰매를 이용한거 같습니다^^ 하준이가 즐겁게 인생 첫 얼음썰매를 탄거 같아요ㅎㅎ 다음에 또한번 타야겠어요~

다들 시간되실때 이용 한번 해보세요~ 청라 1동 커낼웨이 주변에 공원도 많고 먹거리도 많으니 썰매 이용하시고 외식 한번 하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청라 커넬웨이 얼음썰매장이 어떤 곳인지 영상으로도 함께 하시죠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