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챔피언 홈플러스 청라점 키즈카페]28개월차 하준이의 신세계 : 아이들이 시간 가는줄 모르고 노는 곳&깨끗한 신상 키카!! 본문

육아이야기

[챔피언 홈플러스 청라점 키즈카페]28개월차 하준이의 신세계 : 아이들이 시간 가는줄 모르고 노는 곳&깨끗한 신상 키카!!

라곰박사 2020. 10. 3. 19: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홈플러스내에 위치한 챔피언이라는 키즈카페인데요. 이번에 새로 오픈했다고해서 하준이와 같이 다녀왔습니다~!

다른 동네 챔피언 키즈카페에 갔다오신 분들도 많을꺼라 생각되는데 과연 청라점에는 어떤 매력이 숨어있을지 함께 보시죠~ 렛츠고우~!!

 

웨이브 슬라이드

하준이가 오자마가 타기 시작한 웨이브슬아이드

하준이가 키즈카페 들어오자마자 간 곳인데요. 아이들에게 미끄럼틀은 가장 좋은 베스트 친구 아니겠어요ㅎㅎ

하준이가 여기서 첫스타트를 끊으면서 몸을 푸는거 같았어요^^ 참고로 권장연령은 4살로 되어있지만 하준이는 3살인데도 잘 놀았답니다ㅎㅎ 아자아자 가즈아!!

 

웨이브슬라이드에 오르고 내려오길 무한반복ㅎㅎ

여기서도 웨이브슬라이드까지 이어져 있습니다ㅎㅎ 몇번을 왕복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하준맘도 하준이와 놀아주느라 열일하네요ㅎㅎ 덕분에 살도 빼고?!^^ 하지만 항상 하준맘이 먼저 넉다운..ㅠㅠ

 

트램폴린 TRAMPOLINE

하준이가 두번째로 간 곳은 트램폴린입니다^^ 여기서 하준이가 많이 뛰면서 몸을 본격적으로 풀기 시작합니다ㅎㅎ 아이들에 에피타이저 같은 곳 아닐까요ㅎㅎ 근데 저는 벌써 지친듯한ㅎㅎ 아이들의 체력소모 1등공신이에요!

 

아이들은 이렇게 뛰어도 지치지 않나봅니다ㅎㅎ 무한체력 정말 부럽네요^^ 하준이도 얼마나 뛴건지ㅎㅎ

 

컬러스핀 COLOR SPIN

컬러스핀은 달팽이관이 약한 저의 취약종목인데요. But!!! 하준이는 어지럽지도 않은지 정말 잘 놀았던 곳입니다ㅎㅎ

철피디는 몇바퀴만 돌아도 빙빙~ 영혼도 빙빙~~~ㅠㅠ 왜케 어지러운지ㅠㅠ

 

 

컬러스핀은 다른 아이들도 자주 노는 기구인데 이번에 하준이랑 하준이보다 한두살 형이랑 같이 함께 컬러스핀을 타게 되었습니다ㅎㅎ 둘다 체력이 장난 아니네요~~

저는 보기만해도 어지럽네요ㅎㅎ 하준맘은 어떨결에 타서 혼비백산ㅎㅎ 

 

마켓놀이 MARKET PLACE

그 다음 하준이가 간 곳은 마켓놀이입니다~ 집에서도 주방놀이를 좋아했던 하준이가 여기를 빼놓을리 없죠ㅎㅎ 여기서만 30분이상 푹 빠져있었던거 같습니다^^ 하준이가 실제 마트에서도 물만난 물고기처럼 좋아하는데 마트처럼 잘 꾸며져 있어서 더 좋아했던거 같아요!

특히 카트에 과일을 담고 담고 또 담고ㅎㅎ

여기는 마켓놀이하는곳도 큰 편이고 새로 오픈한 곳이라 장난감들이 다 깨끗합니다. 과일, 채소들이 진짜처럼 깨끗해서 위생에 민감한 청라맘스분들도 마음놓고 아이들이 놀아도 안심되겠어요^^

 

미디어 볼플 MEDIA BALLPOOL

보시는바와 같이 아이들이 공을 스크린에 던지느라 미디어 볼플에 푹 빠져있는 모습입니다ㅎㅎ 저도 어렸을때 벽에 공 던지는거 좋아했는데.. 그냥 벽에 공던지는 것보다 훨 꿀잼이군요~ 세상 참 많이 좋아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준이도 여기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답니다ㅎㅎ 덕분에 저도 공던지기 실력 좀 발휘했..^^;;

 

편백놀이 ECO-PLAYGROUND

편백나무의 효능은 이제 다들 아시쥬? 

향균 및 살균작용이 있어서 안심하고 놀수 있는 아이들의 단골 놀이터가 되겠습니다ㅎㅎ

갓 돌지났을 무렵부터 하준이가 편백놀이를 많이 좋아했었는데 역시나 여기서도 좋아하네요ㅎㅎ 무엇보다 챔피언 키즈카페의 편백놀이터는 규모가 보다 큰 편이라 여유있게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준이가 마스크 쓰고도 잘 노는 모습입니다~ 실내가 쾌적한 편이라 아이들이 마스크를 써도 답답해하지 않습니다.

얼른 마스크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은 마음입니다. 빨리 백신이 개발되야겠어요!

롤린롤린 ROLLIN' ROLLIN

이것두 하준이는 좋아하는데 저는 취약종목인 빙글빙글ㅎㅎ

나의 달팽이관이여~~~ㅠㅠ 그래도 하준이가 달팽이관은 엄마유전자를 물려받은듯 해요^^

하지만 하준이를 비롯하여 아이들 대부분 좋아하는 코스입니다~! 

저는 보기만해도 어질어질ㅎㅎ 하준이는 정말 잘 노는거 같아요~ㅎ 무한체력!! 

저도 좀 타긴 했는데 역시 저는 찍사로ㅎㅎ 어질어질..ㅠㅠ

스카이 메이즈 SKY MAZE

무엇보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하준이가 가장 좋아하고 저역시 마음에 드는 코스였네요! 스카이 메이즈!!

챔피언 키즈카페의 트레이드마크ㅎㅎ 하준이가 여기서 마지막 남은 에너지를 다 쏟았습니다!!

처음엔 엄마와 함께 스카이메이즈 코스를 완주하더니 그 후에는 혼자서 여러번 완주했어요^^ 3살배기 아들이 혼자 완주할수 있을꺼라곤 생각못했는데.. 어느새 마니 컸네요~ 챔피언 키즈카페에서 더욱 커버린 느낌ㅎㅎ

하준이가 운동도 되고 몰입도도 좋았던 놀이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슈퍼하준이가 신나서 폭풍질주를 하네요ㅎㅎ

하준이에겐 여기가 천국이 맞는거 같습니다^^

로프 캐년 ROPE CANYON

이번엔 로프 캐년입니다~ 여기서도 한참을 놀았는데요ㅎㅎ 정말 챔피언 키즈카페는 하나하나 알짜배기들만 모아놓은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아이들에게 좋아하는 놀것들이 많습니다~ 굿굿!!

단순히 노는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신체발달에 있어서도 정말 도움이 되는지라 노는 모습을 보는것만으로도 뿌듯하네요ㅎㅎ 키즈카페에서 애아빠들은 보통 스마트폰만 보면서 시간을 때우는데 좀 더 적극적으로 아이들과 놀아주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아직 하준이한테 어려운 것들도 도전을 멈추질 않네요..그래도 위험해서 케어가 많이 필요하다보니 체력소모가 심해요ㅠ

암튼 로프 캐년도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놀이터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 외 이모저모~ etc..

챔피언 키즈카페 홈플러스 청라점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놀거리들이 있습니다~

이건 높이 올라가서 손바닥을 치면 센서가 울리는 놀이인데요~ 하준이에겐 아직 난공불락인데.. 조카뻘인 초교 4학년생에겐 식은죽 먹기더라고요ㅎㅎ

 

여기는 유아존입니다~ 만24개월미만 아기들이 노는 곳이죠^^

But!! 30개월 다되가는 하준이도 여기서 재밌게 놀았다는 사실은 비밀...쉿쉿..^^;;

여기는 어른들이 잠깐 쉴수 있는 쉼터같은 곳입니다ㅎ 주로 문센갔다가 엄마들이 커피한잔하며 담소 나누며 아이들이 잘 노는지 보는 곳~

아니면 아빠랑 아이랑 와서 아이는 풀어놓고 아빠는 휴대폰으로 이것저것 하는 곳...이죠.. 그러면 안되겠쥬?!!!

여기는 파티룸 같은 곳입니다. 가격은 2시간에 3마넌, 3시간 5만원이라고 하네요~

아이들 생파 있을때 여기서 하면 좋을꺼 같아요^^

 

그 외에도 아트놀이도 할수 있고 슬라임체험도 할수 있다고 하는데 키즈카페에 문의를 해봐야 할듯 하고요~ 간단한 아이들 음료도 있고 간식도 구비중이라고 하니 이건 추후 변동상황이 있을꺼 같습니다.

캡슐형 커피도 있는데 고급진 커피를 드실 분들은 같은 3층에 있는 투썸에서 커피반입을 허용한다고 하니 자세한건 직원분께 물어보세요!

그리고 요즘 코로나시국에 주중에는 2시간단위로 대관도 된다고 합니다.

암튼 하준이가 앞으로 여기 자주 올듯 싶네요^^

 

요금표는 위와 같으니 참고 하시면 되겠네요ㅎ

참고로 저희는 다회권으로^^


어린이(키 150cm미만) 2시간 16,000원

다회권(5+1회) 8만냥~

보호자는 36개월미만 어린이 보호자 1인 무료이고 그 외는 4천냥~

마감 2시간전에 입장하면 1시간 9처넌!

 

이용시간 <매일 10:00~22:00 외 마트 휴무일만 쉽니다>

 

이상 챔피언 홈플러스 청라점 생생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8월중순경에 오픈을 해서 시설도 새것이고 깨끗하고 깔끔해서 위생에 특히 예민한 청라맘스분들도 안심하고 이용하실수 있을꺼 같습니다ㅎㅎ 

 

챔피언 홈플러스인천청라점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 587 홈플러스 인천청라점 2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