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인천 서구 NEW 놀이터]인천드림파크 야생화공원 놀이터<가볍게 나들이로 추천> 본문

육아이야기

[인천 서구 NEW 놀이터]인천드림파크 야생화공원 놀이터<가볍게 나들이로 추천>

라곰박사 2022. 12. 25. 09: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뒤늦게나마 소개할 곳은 인천드림파크 야생화공원에 있는 올해 새로 생긴 놀이터 입니다. 그래서 놀이터, 화장실, 기타 의자, 테이블 등 시설들이 다 새것이라 상태가 너무 좋습니다~

야생화공원 놀이터의 시그니처 미끄럼틀 : 언덕배기 올라가서 내려와야 하는 미끄럼틀 입니다. 슬라이드가 길어서 아들 하준이가 넘 좋아하네요ㅎㅎ

야생화공원 놀이터도 여타 단지내 아파트 놀이터와 다르게 나름 색깔이 있어서 매력적입니다ㅎ 아이들이 좋아하는걸로 봐선 괜찮은듯 해요! 무엇보다 새것이라 아직까진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아직은 사람들이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 아이들이 별로 없었어요~ 날씨도 좀 흐리고ㅎㅎ 이때가 여름철이였는데 저는 오히려 날씨가 흐려서 좋았죠^^ 무엇보다 탁 틔여있어서 개방감이 좋았어요!

놀이터에서 뭘하고 더 놀지 생각하고 있는 아들 하준이의 사뭇 진지한 모습이네요!

어린이들 운동에도 좋을듯 합니다. 일단 미끄럼틀을 타려면 언덕을 살짝 올라가야 해서 하체 운동에도 좋은거 같아요~ 하준이는 이날 여기 미끄럼틀 100번 가까이 탄거 같았어요!

 

드림파크 놀이터 뒤로 넓은 공터가 보이시죠? 자전거, 킥보드 등 타거나 무선 레이싱카, 공놀이, 배드민턴 등을 즐길수도 있고 너무 넓직히 커서 넘 좋습니다. 우측 보이는 건물이 화장실인데 화장실 컨디션도 새것이라 깨끗합니다.

주변에 의자, 테이블이 있어서 도시락 등 먹기에도 좋고 돗자리 펴놓고 휴식을 취해도 좋을듯 합니다~ 저희도 여기서 김밥도 먹고 햄버거도 먹고 그랬어요ㅎ

 

가까이서 보니 놀이터 시설들이 새것이라는게 느껴지시나요?ㅎㅎ

아파트 단지내 놀이터와 살짝 차별화된 드림파크 놀이터입니다.

 

아들아.. 꺼꾸로 오르면 안되는데ㅎㅎ 그래도 아이들 없을땐 그냥 냅두라는 오은영박사님의 말씀을 귀담아 듣고 그냥 냅두기 시전중^^

단지내 놀이터보다 좀더 색다른 놀이터를 찾는 청라, 경서, 검암동, 당하동, 오류동, 마전동 등  인근 아이들에겐 보다 흥미를 느낄만한 놀이터였던거 같습니다~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산책도 하고 가볍게 나들이 즐기기에 정말 추천드려요ㅎ

 

언덕배기 미끄럼틀을 타고자 올라가고 있는 아들의 모습입니다~ 이날 만보는 걸었을꺼 같네요ㅎㅎ

놀이터에서 그네도 빠질수는 없겠죠!!

이날 3시간이상 쉼없이 놀고 간 하루 였습니다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