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내돈내산)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솔직후기!! 본문

Review/간편안주

(내돈내산)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2. 6. 15. 1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간편 먹거리는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 과연 맛도 좋을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3인분(570g)이고 냉동제품입니다. 그래서 유효기간은 넉넉한 편이고요. 홍대맛집스런 포장지가 눈에 띄네요! 밀떡 350g과 어묵 100g, 소스 120g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조리방법은 아주 간편합니다. 물 450cc에 소스와 떡을 넣고 잘 풀어준 뒤에 가스불을 켜고 어묵을 넣어준 뒤에 떡과 어묵이 통통하게 부풀면 대파를 듬뿍 넣고 2~3분간 뜸 들이듯 끓여주라고 포장지 뒷면에 적혀있네요!

위에서 설명해드린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구성품입니다.

 

배고픈 상태에서 3명이서 먹기엔 적은 양이지만 간식이나 다른 음식하고 같이 먹을 경우 또는 두명이서 먹을 경우 적당한 양입니다.

우선 밀떡을 간단히 씻고 물 500ml 넣은 후라이팬에 바로 넣어줍니다.

미미네 떡볶이소스를 넣어주고요~ 과연 소스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ㅎㅎ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에는 어묵 빠지면 안되겠죠!

어묵 간단히 세척한뒤에 바로 투척~!!

이제 기본 구성품은 다넣었습니다~

이제 제가 따로 준비한 대파를 듬북 넣겠습니다. 대파는 대부분의 요리에 깊은 풍미를 가미시켜주는 아주 훌륭한 재료입니다. 맛도 영향도 만점^^

 

대파 정말 듬뿍 넣었죠?^^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비쥬얼은 맛있어보이네요ㅎㅎ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드뎌 완성입니다^^ 떡맥으로 치맥 못지않게 궁합이 좋습니다~!

일단 밀떡이 냉동보관 제품이지만 생각보다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냉장제품으로 알정도로 식감이 우수한 편입니다. 입안에서 떡볶이 소스와 밀떡 특유의 쫄깃함과 대파의 풍미가 잘 조합을 이뤘습니다. 가성비 측면에서 충분히 합격점!

 

맥주가 생각나는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그럼 맥주한잔 같이 해볼까요?^^

완성된 비쥬얼은 어떤가요?ㅎㅎ 첫번째 완성제품(대파만 추가)과 두번째 완성제품(만두 추가) 만두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네요^^

국물 맛도 가격대비 좋은 편입니다. 정말 대박 맛집이다 그정도 맛은 아니지만 가성비측면으로 본다면 이가격에 이정도 맛이라면 충분히 수긍할 만한 그정도 맛입니다. 무엇보다 냉동보관 제품이라 빨리 먹어야 한다는 압박감도 없고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몇개 냉동고에 쟁겨두고 먹기 좋습니다~

라면사리도 넣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면 반개가 딱 적당한거 같네요~

여러분도 야식으로 홍대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한입 드셔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