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가래떡 떡볶이 내돈내산 솔직후기(대왕분식) 밀키트! 본문

Review/간편안주

가래떡 떡볶이 내돈내산 솔직후기(대왕분식) 밀키트!

라곰박사 2022. 2. 11. 16:14
반응형

제가 직접 사비로 구매해서 리뷰하는 대왕분식 가래떡 떡볶이 솔직후기 입니다.
뭔가 포장부터 저는 느낌 좋고 마음에 듭니다. 가래떡 떡볶이도 매력적이죠ㅎ 저는 간만에 먹는 가래떡 떡볶이라 기대됩니다^^

내용량은 560g(1,205kcal)이라 2~3인분 가볍게 먹기 좋은 용량입니다. 냉동보관 식품이구요!
조리방법도 나와있는데 간편합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대왕분식 가래떡 떡볶이 내용물입니다. 어묵, 소스, 가래떡 들어있고 잘 밀봉되어 있네요!

냄비에 물 400ml를 넣고 소스부터 넣었습니다.
소스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ㅎㅎ

가래떡 상태도 굿!

대왕분식 가래떡 떡볶이 가래떡도 넣어주고요ㅎㅎ

어묵 상태도 굿!

어묵도 투척ㅎㅎ

만두는 개인적으로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대파도 개인적으로 추가해서 넣었는데 대파를 넣어야 떡볶이의 맛과 풍미가 더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비쥬얼 좋아보이쥬^^ 중불에서 5분이상 끓이면 끝^^

짜잔!! 완성이요ㅎㅎ비쥬얼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밖에서 떡볶이맛집에서 먹는 느낌♡

양념이 진한듯하면서 중독성이 느껴지고 가래떡과 조합이 잘 되서 가래떡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더 입안에서 감도는거 같아요!
학창시절 트럭에서 팔던 가래떡볶이 먹는 느낌도 나고요^^ 암튼 구매하면 후회는 안할 맛!

비쥬얼부터가 입맛 돌고요ㅎ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한 칼칼함과 가래떡이 입안에서 춤을 추네요!
어묵도 싼마이가 아닌 나름 고급진 식감을 가졌습니다. 한마디로 맛있네요!
떡볶이 포장해서 집에오면 맛이 아무래도 반감되는데 밀키트는 바로 집에서 간단한 조리법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대왕분식 가래떡 떡볶이 여러분도 한입 드셔보세요^^

저는 떡볶이랑 맥주한잔 같이 먹습니다ㅎㅎ
대왕 가래떡볶이는 맥주랑도 잘 어울리네요!
치맥, 피맥도 좋지만 떡맥도 좋쵸ㅎㅎ
이상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솔직후기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꾹^^

어묵도 맛있으니 꼬옥 드셔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