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여수여행 사찰 '향일암' 추천코스, 여수가족여행 가볼만한 곳! 본문

국내여행

여수여행 사찰 '향일암' 추천코스, 여수가족여행 가볼만한 곳!

라곰박사 2023. 6. 2. 12: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수여행은 우리나라 인기있는 여행지중 하나인데요. 여수에 오시면 꼭 가봐야할 필수코스로 향일암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가족여행이나 연인데이트 코스로도 좋습니다~

그럼 어떤 곳인지 함께 보시죠!

 

향일암은 입구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거기서부터 걸어서 올라와야 하는데.. 대부분 오르막코스가 부담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등산하듯 올라와야해서 어린아이들이나 노약자, 인산부 등 오르막 내리막코스를 소화하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향일암에 가는 길에 해탈문이 있는데요. 향일암 가는 길목에 있어서 사진명소이기도 합니다. 다들 사진 한장씩~

바위틈사이라 정말 좁긴 합니다ㅎㅎ 5살 하준이는 여기 틈사이를 왔다갔다하며 신나하더군요~

올라가는길이 힘들수도 있지만 경치도 좋고 보람도 있고 .. 저는 좋았는데 2살배기 딸래미를 앉고 가느라 힘들긴 했네요.. 5살 하준이는 가뿐하게 올라갔습니다!

대웅전에서 올라가서 절도 하고 경치를 보는데 바다뷰가 아름다웠습니다~ 

기분이 뻥 뚫리는 기분^^ 마음의 힐링이 되는 순간!

2살 하윤이도 곧잘 따라하네요ㅎㅎ

부처님이 하준이, 하윤이 소원은 꼭 들어주겠죠!

하준이는 사찰에 오면 복전함에 천원짜리 몇장을 꼭 넣어야 합니다ㅎㅎ

엄마와 하준이가 절하는 모습! 비나이다비나이다 관세음보살~

내려가기전에 다시 한번 경치를 보고~ ^^ 

 

다들 각자 소원을 담은 소원성취 자물쇠 같은 곳!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내용이 많겠죠~ 이글을 보신 모든분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향일암 내려오는길에 갓김치가 유명해서 만원치정도 포장도 해왔어요~

다녀온뒤 느낀점은 다른 사찰과 다른 향일암만의 매력이 확실히 있습니다. 부산에서도 바닷가에 있는 사찰이 있지만 여기 향일암은 또다른 매력이 있기에 여수여행코스 일정에 한번 넣으셔서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