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이사부크루즈 선상불꽃쇼! 유람선 야경투어! 여수여행필수코스! 본문

국내여행

이사부크루즈 선상불꽃쇼! 유람선 야경투어! 여수여행필수코스!

라곰박사 2023. 6. 7. 1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유람선을 타고 야경과 선상불꽃쇼를 볼수 있는 이사부크루즈 입니다. 과연 어떤 유람선이길래 여수여행 필수코스인지 한번 보겠습니다^^

 

유람선을 타고가면서 반환점까지 가는동안 여수야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진심 왜 여수 밤바다, 여수야경 하는지 알듯 합니다ㅎㅎ

서울, 부산 야경도 좋았지만 여수바다 야경만이 주는 매력이 정말 훌륭합니다~^^

2살 하윤이는 조금 무서운듯 하지만..5살 하준이는 밤바다를 고즈넉히 바라봅니다^^

여수낭만포차거리쪽인듯 합니다. 저도 저쪽에서 소주한잔 하고 싶네요ㅎㅎ

저도 잠시 바다를 보며 사색에 잠겨봅니다. 밤바다를 보며 여러가지 생각이 드는 하루네요!

5살 하준이는 무슨 생각을 하며 바다를 바라보고 있을까요?ㅎㅎ

여수대교를 지나는거 같습니다. 한강다리와는 사뭇 다른 매력이 있네요^^

다리 밑을 지나가는데 기분이 묘하네요ㅎㅎ

저는 야경이 주는 인생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여수야경은 저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주네요~ 다음에 또 이사부크루즈를 타고 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제 반환점에 거의 다 왔을무렵.. 선상불꽃쇼를 보기 위해 사람들이 선상위로 올라옵니다. 나중에는 발디딜틈이 거의 없더군요!

와우! 드뎌 선상불꽃쇼를 시작했습니다. 이사부크루즈의 불꽃쇼는 타업체에 비해 확실히 경쟁력이 있다는 이야기들이 많은데요. 직접 보니 저역시 그만한 평가를 받을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래도 오랜 내공이 담겨 있는거 같아요~

사진으로 보면 피부로 잘 안와닿을수 있겠지만 이사부 선상불꽃쇼는 직접 눈으로 보면 제대로 매력을 알수 있을듯 합니다~ 여수밤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불꽃쇼는 저처럼 가족여행으로도 좋고 친구들하고 오거나 남녀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더 제격이 아닌가 싶네요ㅎㅎ

5분정도 불꽃쇼가 펼쳐지는데 정말 알찬 5분이였습니다~

아이동반으로 여행오면 여행지에서 인증샷 한장 꼭 남겨야죠ㅎㅎ

여기서도 인증샷 한장 찰칵!!

또다른 한쪽방향으로 바라보면서 이제 출발지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선상불꽃쇼가 끝나고 사람들이 아랫층 공연하는 곳으로 이동해서 선상에는 이제 사람들도 붐비지 않습니다. 그래서 하윤이가 바다밤바람을 맞으며 신나서 이리저리 돌아다닙니다~ㅎㅎ

하윤아 행복하자~

아름다운 여수야경을 다시 감상^^

안녕..또 올께~!

 

이사부크루즈의 영원한 라이벌.. 미남크루즈도 있네요! 대체적인 평은 오랜 내공을 자랑하는 이사부크루즈가 한수 위라는 평가가 있긴한데.. 사람마다 다를수 있을듯 합니다.

 

여수 이사부 크루즈는 다음에 여수여행에 오게되면 다시 한번 타보고 싶네요! 

그럼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