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김포에서 곱창이 땡긴다면 풍무동 현지인 추천맛집 <원조한우돌곱창> 본문

Review/맛집

김포에서 곱창이 땡긴다면 풍무동 현지인 추천맛집 <원조한우돌곱창>

라곰박사 2020. 9. 2. 0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오늘은 김포시 풍무동 유현사거리쪽에 있는 곱창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김포 원조한우돌곱창인데요. 오랫동안 풍무동 터줏대감처럼 자리잡고 영업을 한 곳입니다.

진정한 내돈내산 추천맛집이고요. 오직 단골 입소문으로만 운영되고 있을정도로 곱창의 퀄리티 굿입니다. 무엇보다 철피디 단골 현지인 맛집입니다^^

현재 위치 맞은편에서 오랫동안 영업을 하시다가 최근 이곳으로 자리를 옮긴 상태이며 곱창집 사장님께서 오랫동안 풍무동 터줏대감으로 자리잡고 곱창집을 운영한 곳입니다. 인근 검단신도시에서도 내년부터는 많이들 먹으러 오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그럼 과연 원조한우돌곱창의 맛은 어떤지 지금부터 보시죠~!! Let's Go~!

 

최근에 맞은편으로 가게를 옮겨서 내부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의자에 앉아서 먹어도 되고 아이들이 있는 경우 좌식으로 앉아서 먹을수 있는 평상도 있습니다. 그럼 바로 곱창으로 넘어갑니다ㅎㅎ

밑반찬 인데요. 여기 가게의 특징이 거의 그날그날 판매할 소량만 갖다놓고 운영을 하기 때문에 곱창 뿐만 아니라 간, 천엽도 정말 신선합니다. 간, 천엽 서비스는 주로 주중에만 되고 주말에는 다 떨어져서 안되는데 그게 바로 소량만 갖다놓고 팔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간과 천엽 드실 분들은 주중에 방문하시면 신선한 간을 맛있게 맛볼수 있을듯 합니다ㅎㅎ 

생간에 기름장 찍어서 쐬주한잔 하시쥬~ㅎㅎ

그리고 사장님 부부께서 직접 서울 마장동까지 가서 고르기 때문에 고기 퀄리티는 말 안해도 알겠쥬?^^

모듬으로 시킨 구성품입니다. 저는 주로 곱창과 막창을 좋아하는 편인데 대창도 그렇게 느끼하지 않아서 먹을만 합니다ㅎㅎ 무엇보다 고기의 신선도과 퀄리티, 식감이 예술이쥬ㅎㅎ 잡내가 전혀 안납니다~! 백종원이 와도 칭찬할만 하쥬^^

장피디는 부추를 좋아해서 곱창 구울때 꼭 부추를 한켠에 놓고 굽습니다ㅎㅎ 곱창과 부추 궁합은 말 안해도 알겠쥬?ㅎㅎ

부추는 리필 하시면 되고 신선한 부추를 사장님께서 듬뿍 주십니다~^^ 술이 절로 넘어갑니다ㅎㅎ

곱창에 소주한잔 쥑이겠죠?^^ 정말 식감과 곱창 특유의 곱이 고소하고 서울교대곱창보다 한수 위?!

김포 원조한우돌곱창 풍무점 인정?!^^

원조한우돌곱창의 마지막 화룡점정은 사장님의 특제 볶음밥 아니겠습니까ㅎㅎ 배에서 슬슬 포만감이 오쥬?ㅎㅎ

평소 입맛 없을땐 볶음밥만 또 먹고 싶뜨아~~!!!

잠깐!! 김포 원조한우돌곱창집에는 곱창만 맛있는게 아니쥬~

바로 곱창전골도 맛있습니다!! 소주두병 슥삭ㅎㅎㅎ

이날 주량 이상을 마셔서 집에 가서 뻗었다는 사실...ㅠㅠ 이집의 단점이라면 술이 너무 잘 들어간다는ㅎㅎ

술은 적당히 조절 해야겠쥬~!! 전 꼭 이집만 오면 오버페이스.. 주량 조절 실패하네요ㅠㅠ 

곱창전골은 역시 곱창의 신선도와 퀄리티가 매우 우수하고 사장님의 숙련된 노하우가 접목되어 흔한 곱창전골이 아닌 정말 여기서 먹어야만 맛있는 곱창전골이 되겠습니다. 칼칼하며 곱창의 식감이 잘 어울러져서 국물의 완성도도 높습니다ㅎㅎ 흔히 말해 곱창전골 특유의 깊은 맛이 납니다~ 잡내는 전혀 없습니다. 

소주 한잔 더~!!! 콜ㅎㅎ

 

여러분 곱창을 먹겠습니까? 곱창전골을 먹겠습니까?

이번주는 곱창, 다음주는 전골을 드셔보시는건 어떠신지요~ㅎㅎ

월화수목금토일 전부 영업을 하니까 아무때나 편히 오시면 될꺼 같네요~

 

원조한우돌곱창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10 장안빌딩1층 105,106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