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인천 청라에서 김치찌게와 돼지불백을 같이 먹을수 있는 곳 : 마포식당 본문

Review/맛집

인천 청라에서 김치찌게와 돼지불백을 같이 먹을수 있는 곳 : 마포식당

라곰박사 2019. 11. 5.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부담없이 밥한끼 먹을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마포식당이란 곳입니다.

금년 3월 27일 SBS투데이에 방송까지 한 곳이라 좀더 믿음이 갑니다. 보통 방송 탄곳은 정말 맛집까진 아니여도 최소 평타 이상은 하는 곳이 많으니까요~

마포식당은 특이하게 돼지불백(8천원)을 주문하면 김치찌게가 포함되서 나옵니다.
가마솥처럼 생긴 곳에 돼지고와 함께 맛있게 끓여지고 있습니다~

계란후라이는 개당 500원에 셀프조리 입니다^^
돼지불백 맛있게 먹는법도 있는데 추천해주는대로 먹어봐도 좋겠네요~

식재료에도 어느정도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하네요~

돼지불백이랑 김치찌게(사리추가), 계란후라이가 나온 모습입니다.
꽤나 푸짐해보입니다. 가성비측면에서 봤을땐 일단 합격이네요^^ 양이 일단 푸짐한 편입니다~

돼지불백 4인분인데요. 약간 남길만큼 푸짐한 편입니다! 상추에 쌈싸먹으면 맛도 보통이상은 되는거 같아요~

김치찌게입니다. 돼지불백 시켜서 나온 음식이지만 메인메뉴 같네요~ 맛도 괜찮습니다. 김치찌게 전문점만큼은 아닐수 있어도 돼지불백과 함께 8처넌이란 돈을 생각하면 맛은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드네요ㅎㅎ

이상 인천 청라 마포식당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김치찌게와 돼지불백 둘 다 먹고 싶거나 적은 돈으로 든든한 밥한끼 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림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