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더진한1981양념닭갈비(홈술안주,밥도둑)부산식 닭갈비<초간편냉동제품>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Review/요리

더진한1981양념닭갈비(홈술안주,밥도둑)부산식 닭갈비<초간편냉동제품>내돈내산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1. 2. 11.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오늘 리뷰해드릴 제품은 바로 더진한 양념닭갈비 입니다.

40년 전통의 깊고 진한 맛의 부산식 닭갈비라고 소개되어있는데요. 과연 진짜 그런 맛이 날까요?

지금부터 바로 확인 들어가겠습니다~!!

 

바이올푸드에서 만든 양념닭갈비입니다. 총 600g이고 닭고기는 브라질산이네요~ 가성비를 추구할려면 어쩔수 없긴하겠죠!

무엇보다 냉동제품이기에 냉동고에 보관하셨다가 생각날때마다 꺼내서 간편하게 조리하면 되니까 맛만 좋으면 당장 구매각~

 

처음 포장지를 뜯었을때 비쥬얼입니다~! 뭔가 꽉차보이네요ㅎㅎ 2~3인분 정도 됩니다! 닭고기가 꽉찬 느낌이에요ㅎㅎ

조리방법은 평범합니다. 조리 하루전 냉장보관으로 해동하는게 제일 베스트!!

자연해동도 좋지만 보통 바쁜 라이프속에서 사는 저같은 사람들에겐 하루전 해동이 쉽지는 않습니다. 그럴경우에는 어쩔수 없이 전자레인지로 2분정도 돌리시고 냄비에 익히시면 되겠습니다~ 그래도 잡내안나고 맛있어요ㅎㅎ

 

더진한양념닭갈비는 중불에서 5~8분간 고기 굽듯이 충분히 익혀야 하다고 씌여있는데 저는 10분 이상 익혔던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냉동고기는 소, 돼지, 닭고기 전부다 충분히 익혀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닭갈비가 거의 다 익으면 양배추, 대파, 감자, 양파, 떡 등 기호에 따라 추가하여 4~5분간 조리하면 되는데 저는 집에 양배추가 없는 관계로 떡살, 대파, 라면사리만 넣었습니다ㅎㅎ 닭갈비 하면 양배추가 찰떡궁합인데 좀 아쉽긴 합니다~

치즈닭갈비 완성이요ㅎㅎ 비쥬얼은 별로 맛없게 나오긴 했는데 치즈와 궁합도 굿!!

일단 잡내도 없고 육즙도 풍부한 편입니다. 정말 밖에서 사먹는 닭갈비의 그맛이 납니다~ 생각보다 닭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도 과하지않지만 어느정도 매콤한 느낌과 닭고기에 잘 양념된 맛이고 식감도 괜찮습니다!

더진한양념닭갈비는 정말 엄청난 맛집까지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맛있다고 하는 맛집수준은 된다고 생각합니다. 부산식 닭갈비가 딱 이맛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맛이 있다는거!! 내돈내산 리얼후기인 만큼 저를 믿고 한번쯤 구매해서 먹어보세요!

특히 홈술족들에게 괜찮은 술안주가 아닌가 싶습니다ㅎ 물론 밥도둑입니다. 밥반찬으로도 좋고 닭갈비 먹고 난 후 볶음밥으로 해드셔도 당근 좋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