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비엔나 인형박물관]평창에서 비가 올때 플랜B로 가볼만한 곳! 커플여행 및 아이들과 가족여행 추천지! 본문

국내여행

[비엔나 인형박물관]평창에서 비가 올때 플랜B로 가볼만한 곳! 커플여행 및 아이들과 가족여행 추천지!

라곰박사 2022. 8. 27. 16: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296에 위치한 '비엔나인형박물관' 입니다.

저는 아이엄마와 두 아이와 함께 왔었는데요. 평창여행 도중 비가 오는 바람에 플랜B로 선택한 곳이 비엔나인형박물관 이였습니다. 평창이다보니 실내여행지가 워터파크를 제외하곤 사실 별로 없어요ㅎㅎ

 

이곳에 막상 와보니 아이들도 좋아하고 퀄리티 높은 피규어들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이쪽분야에 관심 있은 어른아이들도 좋아할듯 싶습니다ㅎㅎ

 

이곳은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인데 하준이도 카트 마트놀이에 특히 관심이 많네요ㅎㅎ

 

여기는 유리방입니다. 아들래미가 신기해 하던 곳이에요!

비엔나 인형박물관에는 다양한 테마의 방들이 있습니다! 여기는 어렸을때 봤던 동화책에 나오던 그곳ㅎㅎ

막내 하윤이가 백설공주로?^^

인형들이 수북히 있던 포토존에서 사진 한방^^

 

제눈에 특이한 전시물도 있었습니다! 수준높은 예술작품입니다!

하윤이가 말을 타고 있습니다ㅎㅎ

아직 제 아이들은 어려서 피규어에는 관심이 별로 없고 장난감 같은 공간에 더 홀깃합니다^^

이건 몬가 느낌있는 사진이네요!

여기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집을 재현한 곳인데 정말 그대로 축소해놓은 축소판이라 무려 가격이..현재 시세로 환산하면 최소 10억쯤 할듯....

절대 아이들 들어가게 하시면 안됩니다ㅠㅠ

아들 하준이 귀족 의자에 앉아있네요ㅎㅎ 전생에 왕족계열 이었는지^^

 

이제 비엔나 인형박물관 나와서 바로 앞에 있는 전망대에 올라가는 길에 찍은 사진입니다^^

저기가 시계탑 같아보이는 전망대입니다~ 비엔나 인형의 집에서 2시간정도 있다가 밖에 나오니 비는 그쳤습니다^^

강원도 평창 공기 좋고 날씨는 좀 흐리지만 운치가 있네요ㅎㅎ 오스트리아 마을을 컨셉으로 잡은 곳이라 마치 외국에 나와 있는듯한 기분도 드는 사진입니다^^

아무쪼록 평창여행중에 비를 피해 실내여행지를 가볍게 한군데 돌고 싶을때 비엔나 인형박물관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다만 가격이 생각보단 비싼 감은 있습니다. 가성비측면에선 부담스러울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