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가볍게 당일치기)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 :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본문

국내여행

(가볍게 당일치기)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 :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라곰박사 2022. 9. 15. 23:51
반응형

 

!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서울, 인천, 일산, 안산 등지에서도 가볍게 당일치기로 올수 있는 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입니다.

을왕리해수욕장과는 또다른 맛이 있습니다.

 

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은 솔직히 물은 맑지 않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확실히 더러워보입니다. 충남 태안 앞바다는 정말 깨끗한 편인데 여기는...ㅠㅠ

 

그래도 하준이는 잘 노는거 같네요~ 태안이랑 같은 서해 앞바다인데..수질 차이가..ㅠㅠ

 

아들 하준이는 그저 물놀이가 좋다며 계속 잘 노는 모습입니다^^

서울근교여행으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 추천드립니다!

 

가볍게 씻을수 있는 곳도 있네요! 다행입니다ㅎㅎ

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

.. 그래도 가볍게 오기 좋습니다. 저는 청라국제도시에 살고 있어서 30~40분이면 올수 있는 거리에 있네요! 그래도 바다에 왔으니 해수욕장 앞에 있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컵라면 한그릇 먹고 갑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