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술안주 추천]이마트트레이더스 편육 솔직리뷰!! 가성비 굿!! 본문

Review/간편안주

[술안주 추천]이마트트레이더스 편육 솔직리뷰!! 가성비 굿!!

라곰박사 2022. 8. 30. 13:0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안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편육입니다. 기존 편육보다 조금 리뉴얼된 편육이고  소주안주로 제격인데요. 가격은 15900원대 정도 하는데 구성만 보면 나쁘지 않은 가격대인거 같습니다. 과연 맛은 어떤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쥬얼 보시면 알겠지만 편육 두께도 어느정도 두툼한 편이고 잡내도 없네요! 비쥬얼이 뭔가 맛있어보입니다.

가오리무침은 편육과 같이 먹으면 궁합은 괜찮습니다. 예전에는 편육만 팔았는데 이제는 가오리무침과 마늘, 고추, 쌈장, 새우젖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먹어보니 저같은 경우는 마늘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마늘 양이 좀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편육 자체의 식감도 꽤나 우수한 편입니다. 너무 느끼하지도 물렁하지도 않고 잡내도 없으며 가오리무침과도 조합이 좋구요! 술한잔 하며 먹기에는 딱이네요ㅎㅎ

냉정하게 편육 퀄리티를 따져본다면 중상급은 되는거 같습니다! 이정도면 가격대비 추천드릴만 하네요~ 무엇보다 가오리무침과 마늘, 고추, 쌈장, 새우젖이 같이 들어 있으니ㅎㅎ

여러분도 한입 드셔보시겠어요~! 밤에 야식으로 소주한잔 하며 먹기에는 정말 딱입니다^^ 두명이서 먹으면 배부르고 3~4명이서 가볍게 먹기에도 좋은거 같네요ㅎㅎ 가성비 편육으로 인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