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풀무원 쌀국물떡볶이 내돈내산 솔직후기<1단계 순한맛> 본문

Review/간편안주

풀무원 쌀국물떡볶이 내돈내산 솔직후기<1단계 순한맛>

라곰박사 2022. 11. 1. 0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풀무원에서 6가지 야채로 우려내 매콤달콤 진한 국물의 쌀국물떡볶이를 들고 왔으요^^ 과연 포장용지에 씌여진대로 맛이 있을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와 지구를 위한 풀무원 바른먹거리 원칙이라며 6가지 항목 나와있는게 눈에 띄네요^^

총 내용량 423.5g(805kcal)이며 냉장보관이며 나트륨 함량이 3390mg으로 높은건 어쩔수 없나봅니다ㅎㅎ

풀무원 쌀국물떡볶이 총 구성품은 떡 300g, 국물떡볶이소스, 대파와 양배추 고명 3가지 입니다.

풀무원 쌀국물떡볶이 떡살의 퀄리티 어찌 보이나요? 비쥬얼만 봤을땐 괜찮아보입니다!

떡 300g을 물에 헹구어 건져내고 팬에 물 250cc(종이컵 1컵반)과 떡을 넣습니다.

풀무원에서 6가지 야채로 우려내 매콤달콤 진한 국물의 국물떡볶이 소스를 넣어줍니다~ 소스가 핵심이겠죠^^

대파와 양배추고명 모습입니다! 상태는 괜찮아 보이네요~

대파와 양배추고명 넣어줍니다~ 그리고 떡이 말랑해질 때까지 5~7분간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저는 냉동보관해둔 대파를 따로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대파를 넣으면 떡볶이 국물의 식감이 확실히 더 좋아집니다!

거기서 역시 냉동보관해둔 김말이 4개도 투척~!!

라면사리 반개까지ㅎㅎ 점심에 라면 먹었는데 또 면사리..;;

이날 배가 너무 고픈상태여서 완성작 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ㅠㅠ 김말이는 다먹고 배가 좀 차고 중간쯤 먹었을때 갑자기 생각나서 찍었네여..ㅠㅠ

풀무원 쌀국물떡볶이 비쥬얼만 봐도 느끼시겠지만 떡의 퀄리티가 나름 쫄깃하고 좋았습니다. 국물떡볶이 양념도 시중에서 파는 떡볶이의 평균 맛은 충분히 나오는거 같아요~ 가성비측면에선 이정도면 합격점 줄만 합니다. 다만 냉장보관 식품이라 유통기한이 길진 않아서 쟁겨놓고 먹기가 힘듭니다ㅎㅎ

 

저는 아이들재우고 아이엄마랑 같이 야식으로 먹었기에 잭콕(콜라+잭다니엘+얼음)으로 제조해서 먹었습니다ㅎㅎ 나름 떡볶이와 궁합이 괜찮은거 같습니다^^

라면사리, 김말이 따로 추가해서 넣어서 먹었는데 국물맛과 잘 조합이 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정도면 국물떡볶이 밀키트 제품으로 추천드릴만 하네요!

 

 

여러분도 풀무원 쌀국물떡볶이와 잭콕궁합으로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이상 내돈내산 내돈내산 리얼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