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마라탕 밀키트 추천]프로즌 원팩마라탕 보통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우삼겹, 비비고만두 본문

Review/간편안주

[마라탕 밀키트 추천]프로즌 원팩마라탕 보통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우삼겹, 비비고만두

라곰박사 2023. 10. 2. 09: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프로즌 원팩 마라탕 입니다.

요즘도 계속되는 마라탕의 열풍이 계속 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마라 특유의 맛을 유독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칼칼한 우리나라의 매운맛과 다른 중독성이 있죠!

 

저처럼 두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서 가끔 즐기는 외식, 배달음식도 부담이 되는데요. 그래서 간편식 밀키트제품으로 나온 프로즌 원팩마라탕이 인터넷쇼핑몰에서 특가세일을 하기에 넙죽 줍줍했습니다ㅎㅎ 1팩이 7처넌정도~^^

 

 

포장뒷면에 간단한 조리법이 나와있습니다.

냉장해동 또는 유수해동을 하고 해동된 모든 재료를 넣고 물 500ml 넣고 끓여준 다음.. 끓기 시작하면 옥수수면이 익을때까지 3~5분정도 끓여주면 됩니다^^

 

포장지안 재료가 깔끔하게 진공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진공포장이고 냉동보관이라 1년이상 유효기간이 넉넉하게 있습니다~ 맛의 변질도, 특히 채소의 신선도 측면에서 저렇게 진공포장후 냉장보관하면 확실히 맛의 퀄리티가 오랫동안 유지될듯 합니다.

저는 유수해동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내장해동보다 빨리 먹기위해~

유수해동후 냄비에 투척!! 이제 끓여주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해동된 모든 재료를 넣고 물 500ml넣고 끓여줍니다^^

집에 있는 우삼겹도 투척~! 

우삼겹에 차돌박이보다 가격대도 저렴하면서 전골류에 추가해서 먹기에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미국산 냉동 우삼겹이 가성비 최고!!

집에 있는 CJ비비고 만두 투척~!! 냉동만두는 비비고ㅎㅎ

끓기 시작하면 옥수수면이 익을때까지 3~5분정도 더 끓여주시면 됩니다^^

거의 다 익어갑니다~ 저에게는 푸짐한 술안주^^ 소주한잔 준비!

프로즌 원팩 마라탕은 술안주로 최곱니다ㅎㅎ 야식으로 간식으로도 좋고요~ 요즘 10대들도 마라탕 자주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국민음식이 되가는 느낌입니다!

저는 아이들 재우고 육퇴후 와이프와 소주 한잔하며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육아에 지친 엄마아빠들은 저와 비슷한 기분을 잘 아실겁니다ㅎㅎ

 

우삼겹과 만두를 넣어서 먹으니 더욱 푸짐하게 맛있게 먹은거 같습니다. 동네주변 마라탕집에서 배달시켜 먹은 맛과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

정확히는 동네 마라탕 로컬맛집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동네 주변 배달전문 평범한 마라탕집 수준 이상은 되는 맛이였어요~

즉 와~ 대박이다급까지는 아니지만..가성비측면에서는 프로즌 원팩 마라탕 충분히 구매해볼만 하다는 생각입니다^^

이상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