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제주동부여행]제주 레일바이크 솔직후기!<가족여행, 용눈이오름> 본문

국내여행

[제주동부여행]제주 레일바이크 솔직후기!<가족여행, 용눈이오름>

라곰박사 2023. 1. 20. 12: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제주시 구좌읍쪽에 위치한 제주 레일바이크 입니다.^^

 


본격리뷰 시작!!

이날은 주중이고 날씨가 좀 흐린탓에 사람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But 공기가 정말 상쾌하고 리프레시 되는 기분이였어요~!

'소중한 것은 가까이 있다' 좋은 말이고 살다보니 정말 맞는 말인거 같네요!

주변에 이것저것 소소한 볼거리가 있어서 레일바이크 타기전에 잠깐 토끼 구경중^^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이라는게 느껴지네요ㅎㅎ

주변경치도 좋고 전주에서 탔던 레일바이크와는 또다른 매력이!! 주변풍경은 제주도가 갑이네요^^

슬슬 레일바이크를 타러 가고 있는 중입니다. 날씨가 좀 흐렸지만..이마저도 나름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이래서 제주만의 매력이 있는거겠죠! 

연인끼리도 좋고 친구끼로도 좋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가족여행으로도 제일 좋은 제주 레일바이크 인거 같습니다~ 하준이도 좋아하네요!! 왠만한 아이들은 다 좋아할듯 합니다ㅎㅎ

부지런히 페달 안돌려도 앞으로 잘 나갑니다~

기찻길 뷰 쥑이지 않습니까ㅎㅎ 북유럽 초원을 달리고 있는 기분입니다. 정말 힐링이 되네요ㅎㅎ 벌써 또 가고 싶은 생각이^^

호주, 뉴질랜드 느낌도 나고 이국적인 풍경입니다!

제주에선 흔하디흔한 풍경으로 볼수 있겠지만 한폭의 그림같다는ㅎㅎ 넓은 초원과 프레시한 공기와 용눈이오름까지 보이니 기가 막히죠^^

 

제주레일바이크 코스입니다. 용눈이오름(247.8m)을 끼고 달리는 코스라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레일바이크를 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그마한 동물체험처럼 이런 공간은 어린아이들에게 좋은 곳입니다~

이때 하준이가 3~4살때라 아직 살이 포동포동 올라온 모습입니다. 하준이가 귀엽게 포즈를 취해봅니다!

 

레일바이크 가성비측면에서도 나쁘지 않은편이고 가족여행으로 추억쌓기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힐링도 되고^^

 

 

입장권은 무난하게 네이버예약으로 구매했었는데 여러 루트가 있으니 저렴한 곳에서 하시면 될듯합니다!

이상 철피디의 내돈내산 제주레일바이크 솔직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