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아쿠아플라넷 여수 추천!! 여수실내여행지<여수여행중 폭우, 폭설, 폭염, 혹한 등 기상 악천후 일때> 본문

국내여행

아쿠아플라넷 여수 추천!! 여수실내여행지<여수여행중 폭우, 폭설, 폭염, 혹한 등 기상 악천후 일때>

라곰박사 2023. 7. 3. 2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여수여행중에 폭우 등 비올때, 폭염 등 더울때, 폭설 등 추울때 여행일정표에 넣는 곳. 가볼만한 곳... 바로 '아쿠아플라넷 여수' 입니다!

저희도 이날 하루종일 비가 많이 오는 날이라 숙소에만 있기도 뭐하고 어딜갈까 하다가 여수 아쿠아플라넷으로 달려갔습니다ㅎㅎ

실내에서는 밖에서 비가 오는지 전혀 알수가 없기에 즐겁게 관람을 했고 아이들도 좋아했습니다ㅎㅎ 밖에는 비가 정말 많이 왔었어요ㅠ

하준이 하윤이 둘다 아쿠아플라넷의 시그니처 대형수조에서 즐겁게 물고기들을 보며 노는 모습입니다~ 

하준이가 좋아하는 해파리도 보이고요ㅎㅎ 이것저것 다양한 수중생물들을 보며 하준이가 좀 더 크길 바라며ㅎㅎ

하윤이는 신기한지 진지한 표정으로 수조안을 보고 있습니다~

다양한 물고기들이 있습니다^^

하윤이는 물속으로 들어갈 기세ㅎㅎ

수족관의 두목..무서운 상어 한마리가 유유히ㅎㅎ

하준이가 젤 집중있게 봤던 코너~

펭긴을 보며 즐거워 하는 하윤이^^

남는건 사진밖에 없죠!

금붕어들의 밀집도ㅎㅎ

여기저기 구경하다보면 2~3시간정도는 금새 시간이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젊은 연인들은 여기 사랑의 폭포에서 영원한 사랑을 속삭이며ㅎㅎ

하준이가 좋아하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여기저기 구경하다보면 2~3시간정도는 금새 시간이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총평을 내리자면 날씨 좋은데 굳이 수족관을 찾아 아쿠아플라넷 여수에 오는 것보다 여수 여행일정에 기상 악천후 등으로 야외일정이 꼬인 경우... 실내여행지를 찾아야 하는 경우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제격이라 생각됩니다. 일산에 있는 아쿠아플라넷과 비교하여 여수가 좀더 알찬거 같기도 하고 한화아쿠아플라넷의 네임밸류에 실망하지 않는 퀄리티는 된다고 생각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