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아쿠아리움 : 아쿠아플라넷 일산 생생정보! 본문

육아이야기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아쿠아리움 : 아쿠아플라넷 일산 생생정보!

라곰박사 2024. 3. 24. 2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철피디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너무나도 유명한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에 오르내리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티몬, 네이버 등 인터넷에서 미리 결제 할인을 받아서 오는게 좋습니다. 저는 티몬에서 입장 1시간전에 구매해서 입장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온 아쿠아플라넷 일산.. 들어가자 마자 반겨주는 해파리에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특히 하준이가 바다생물중 해파리를 제일 좋아합니다.

해파리는 언제봐도 신기합니다~ 특히 수족관에서 보는 해파리는 몽환적인 느낌이 드네요!

 

물고기들이 정말 많아요~ 규모면에서는 아쿠아플라넷63, 아쿠아플라넷 여수보다 큰거 같습니다. 저는 한참을 이렇게 바라보는걸 좋아하지만 아이들이 있어서 쉽지가 않네요..

바다거북이가 수영 실력 발휘를 하고 있네요^^ 가까이서보니 엄청 커보입니다.

거대한 상어~~ 아이들은 핑크퐁 상어가족을 생각할수도ㅎㅎ

정말 헤엄치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아이들이 바라보며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이번에는 수족관에서 빠질수 없는 코너 '닥터피쉬' 입니다. 아이들, 어른 할꺼 없이 한번쯤 손을 물안에 넣어보는거~

6살 하준이도 손을 쓱 넣어봅니다^^

 

아이들이 핫도그와 츄러스를 먹고 있네요! 아쿠아플라넷 오면 물고기만 보면 섭하겠죠ㅎ

은호와 하윤이 콤비는 이때도 계속 되었는데 먹거리는 서로 선택이 달랐군요! 핫도그와 츄러스~

동생도 잘 챙기는 하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형수조 앞에서 기념사진 찰칵ㅎㅎ 정말 수조가 크긴 합니다. 다이버분들이 물고기에게 밥을 주는 시간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호기심 가지고 보는 시간^^

.

만2~3살 아이들은 미끄럼틀을 그냥 지나칠리가 없겠죠!

배도 같이 타보고ㅎㅎ 사진 찰칵!

하준이는 키를 재봅니다. 아직 만5살 하준이가 120cm는 넘겼네요~ 키가 큰 편에 속합니다.

은호도 키를 재봅니다~ 다른 동물들과 비교해서 어떨까요~

 

펭귄들은 삼삼오오 모여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철피디는 어렸을적부터 펭귄을 좋아했습니다.

뒤뚱뒤뚱 걸어다니는 펭귄들^^

그 외에도 다양한 해양동물들이 있습니다. 신기한 동물들도 많아요~

 

아이들이 관심을 갖고 보는 모습을 보면 입장료가 아깝지 않죠ㅎㅎ

 

 

해양터널처럼 생긴 공간을 아이들은 좋아합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여수, 63스퀘어와 다르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미끄럼틀도 있고 키즈카페처럼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곳이죠!

하준이는 미끄럼틀 여러번 탄거 같네요~

 

오리를 구경중인 하윤이~^^

 

이제 다 구경하고 나오면 출구쪽에서 오락거리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그냥 지나칠리가 없겠죠!

위에서 공이 떨어지면 다시 공을 넣고.. 지갑에서 돈이 계속 빠져나가는....

이렇게 여러 오락게임까지 즐겼네요~

가성비 대비, 컨텐츠 대비 아쿠아플라넷 일산 충분히 추천드릴만 합니다. 아쿠아플라넷63, 여수와 비교하여 확실히 우위에 있다는 생각이고요~ 아쿠아플라넷일산 주변에 원마운트, 공원 등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도 풍부해서 하루가 금새 지나가는듯 했습니다. 하루 날잡고 아이들과 시간 보내고 싶은 엄마 아빠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