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인천 청라 고고다이노키즈카페 아이아빠가 생각하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육아이야기

인천 청라 고고다이노키즈카페 아이아빠가 생각하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3. 4. 4. 12:4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준이아빠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작년부터 떠오르는 청라키카의 핫플  '고고다이노키즈카페'입니다!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하준이가 열씸히 밧줄 잡고 올라가고 있는데요. 고고다이노 키즈카페는 놀이시설물들이 3~6세가 주력일 만큼 영유아 나이대에 좀더 포커스를 맞추고 있는거 같습니다. 챔피언키즈카페보단 연령대가 좀 낮은 편입니다. 즉 이제 6살 된 하준이는 올해가 고고다이노에서는 노는 마지막해가 아닐까 싶네요ㅎㅎ

짚라인 타는 모습인데요. 이따 후반부에 자세한 후기 적겠습니다. 

우선 화산놀이라는 짐검다리 처럼 되어 있는 곳인데요. 하준이가 잘 건너가고 있어요! 아이들의 근육발달, 수평감각 기르기에도 좋은거 같습니다.

하준이가 주기적으로 와서 놀았던 곳입니다. 다른 키카에는 비슷한 놀이형태가 잘 없는 곳이라 그런지 흥미를 더 끌었습니다.

사뭇 진지하게 건너고 있네요ㅎㅎ

여기서는 마음껏 하준이가 뛰어놀았던 곳입니다. 댄스타임때 키카에 있는 대부분의 아이들이 몰려와서 땀나도록 점프하며 노는 곳이죠~

이따 댄스타임 할때는 아이들이 죄다 모여서 엄청 뜁니다~

낚시놀이하는 곳인데요. 물고기들이 생동감도 있고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네요~ 하준이도 좋아합니다ㅎ

하준이가 사뭇 진지하게 물고기를 잡을려고 노력중입니다.

 

생각보다 오랜시간을 여기서 보냈던거 같네요^^ 나중에 공부도 저렇게 진지하게 집중있이 해야 하는데ㅎㅎ

튜브 슬라이드~ 내려오는 스피드가 빠른편은 아닌데..솔직히 좀 느리지만 그래도 재미가 있는지 하준이는 여러번 탔습니다.

트램폴린 겸 농구대가 있는 공간입니다. 농구도 하고 점프도 하고 키가 더 크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하준이가 아직 농구공 던지는 법을 잘 모르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대견스럽네요! 농구도 열씨미해서 키도 쑥쑥ㅎㅎ

 

드디어 댄스타임! 키카에 있는 많은 아이들이 와서 신나게 점프를 하며 놀고 있습니다.

하준이는 점프를 수백번은 한거 같아요! 머리에 맺힌 땀방울이 뚝뚝뚝.. 지치지도 않나봐요! 저는 벌써 체력 고갈ㅎㅎ

그래도 하준이는 신이나고 기분 좋은가 봅니다~

20분 가까이 점프하고 놀더니 이제 좀 지쳤나봐요~ㅎㅎ

 

가끔 이렇게 포토타임도 있습니다^^ 브이브이~ 김치!!

 

포토타임ㅎㅎ 하준이가 많이 좋아하네요~^^ 

여기도 종종 하준이가 좋아하던 공간~! 공이 위에 쌓이면 우르르 떨어집니다ㅎㅎ

고고다이노키즈카페에서 다시 포토타임 한다고 방송나와서 줄서서 대기하다가 찍었습니다^^ 

하준이가 물놀이도 좋아하는데 이 공간도 좋아했어요~ 물래방아도 좋아하고 한참을 여기서 놀았습니다.

하준이가 사뭇 진지하게 놀이에 집중한 곳입니다~

이런 놀이가 아이들 발달 성장에도 도움이 될듯합니다~

 

하준이가 제일 좋아했던 코너~ 짚라인ㅎㅎ 여러번 탔는데요. 운영시간에 안전요원이 안전벨트 장비 착용 해주기때문에 안심하고 하준이보다 어린 아이들도 탈수 있습니다^^

 
고고다이노키즈카페 청라점

인천광역시 서구 크리스탈로74번길 25 테트리스타워 9층

고고다이노키즈카페는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청라/검암/가정/루원시티 등 근처 사시는분에게 추천드립니다. 특히 3~6살 연령대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곳이라 생각됩니다.

고고다이노키즈카페 청라점은 가성비 측면에서도 좋고 어른들 쉴수 있는 공간도 있고 식사주문하면 플레이시간 2시간에서 30분 무료 연장 됩니다. 주차 공간도 비교적 여유로운 편이라 다음에도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이상 철피디의 내돈내산 솔직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