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강화도아이랑]강화행복키즈카페 남부점 솔직후기! 본문

육아이야기

[강화도아이랑]강화행복키즈카페 남부점 솔직후기!

라곰박사 2023. 12. 22. 12: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철피디입니다.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해란길32번길 91에 위치한 키즈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타지분들은 초지대교 방면에서 넘어오신 분들이 추천 대상입니다. 강화대교에서 넘어오신 분들은 강화읍내 또다른 행복키즈카페가 있습니다!

강화행복키즈카페 남부점은 강화군에서 운영하는 키즈카페 인데요. 과연 어떤 곳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강화행복 키즈카페 남부점 주차장 부지가 큰 편이라 주차하는데는 불편이 없습니다.

강화군에서 운영하는 키즈카페인만큼 강화군민들의 할인혜택이 많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인천 서구민이라 관내 혜택은 못받고 주말이라 어린이 만원*2ea, 동반보호자 3천원*2ea = 총 26000원 결재하고 이용했습니다.타지분들은 아주 많이 저렴하다고는 볼수 없지만 시설규모, 퀄리티 대비 가성비는 확실히 있습니다.

강화행복키즈카페 남부점 입구입니다. 개장한지 얼마 안되서 깔끔한 외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화행복키즈카페 남부점 키즈카페 내부

 

 

 

하준이가 좋아했던 놀이시설중 하나인데 키즈카페에 이런시설은 처음 보네요ㅎ 상당히 신경을 썼다는 티가 납니다.

마니산 단군개천길 오르기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가구인데요. 요즘 키카에는 정말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있다는걸 느꼈습니다.

하윤이는 키카에 적응하니 여기저기 잘 돌아 다니는 모습입니다ㅎㅎ 신나서 시간가는줄도 모르는거 같아요~

처음보는 신기한 놀이시설들이 있네요^^ 아이들도 호기심 가득 신기해합니다~

첫째 하준이는 여기서 거의 사는듯ㅎㅎ 제가 봐서 재미있는 공간으로 보여집니다~

 

집에도 비슷한게 있지만 키카에서 타니 더 재미있나봅니다~

생각보다 강화행복키즈카페 남부점의 크기가 커서 아이들이 여기저기 시간가는줄 모르고 잘 노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로찾기 구간~ 저랑 여기서 많이 놀았어요! 땀이 삐질삐질ㅎㅎ

 

하준이도 숨박꼭질 하듯 미로찾기 삼매경ㅎㅎ

미끄럼틀도 상당히 긴편이라 하준이가 좋아했습니다! 10번 이상 20번 가까이 탄거 같아요ㅎㅎ

.

강화행복키즈카페 남부점에서는 타임별로 아동 30명 이내로 인원수 제한을 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보다 쾌적하게 놀수 있습니다. 너무 붐벼서 서로 부딪힐 염려도 적고.. 사설 키즈카페에 비해 혼잡도가 낮아서 좋았습니다~ 키카에서 혼잡도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아이들 대근육 발달은 강화행복키즈카페 남부점에서^^ 마니산 정상에 여러번 오르락 내리락ㅎㅎ

이런 소소한 장난감도 있네요~ 나무로 만들어져서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위를 보니 층고가 정말 높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건물 3~4층 높이는 되는거 같았어요! 그만큼 보다 쾌적한 공간에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층고는 쾌적감을 느끼는데 있어서 필수 요소!

하준이가 나갈때 되니 이제 좀 지쳤나봅니다ㅎㅎ 초반부터 너무 달린다 했다ㅎㅎ

나무로 만든 드럼이네요ㅎㅎ 나무가 주는 느낌 너무 좋네요!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인다!

강화도 현지인 분들은 당근 무조건 고고씽 추천 드립니다~

다만 외지에서 나들이나 여행으로 오신분들도 한번쯤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입장료가 저렴하긴 하나 서울/인천 등지에서 키즈카페 때문에 오기에는 시간/주유비 등 생각하면 가성비가 안나오고..

다른 곳 때문에 강화도 왔다가 곁다리로 들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루 3타임인데 타임별로 아동 30명 인원수 제한이 있기때문에 9시부터 선착순 예약이라 다른 곳 방문전에 미리 두번째나 세번째 타임으로 예약후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아니면 첫타임 입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