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예쁜주방살림> 몽블랑 수저세트 본문

일상TIP

<예쁜주방살림> 몽블랑 수저세트

라곰박사 2019. 5. 22. 17: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제나 예쁘고 깔끔하게 살림하고픈 라곰박사's wife입니다. 이번에는 너무너무 예쁜 수저세트를 소개해드릴께요. 순전히 제돈 주고 구매한 후기예요 ㅎㅎ 결혼전에는 눈에도 안들어오던 주방살림들이 지금은 옷이나 화장품보다 더 구매욕심을 불러일으키는 요즘..... 주부....아줌마가 됐다는 확실한 증거겠지요? ㅎㅎㅎ

특히나 그릇, 식기류 같은거는 꼭 여자가 맘에 드는 걸 사야 음식 할 맛이 나죠??? 숟가락 젖가락은 디자인이 다 거기서 거기인것 같지만 그립감, 디자인,코팅칼라 등등 은근 천차 만별이랍니다.


자 그럼 이번에 제가 구입한 고급지고 특이한 예쁨을 지닌 수저세트 한번 보실까요??



저는 몽블랑로얄로즈골드 수저세트를 구입했어요. 코팅칼라는 골드,실버, 로즈골드 세칼라인데 골드와 실버는 흔하지만 로즈골드는 흔치않아 구입하게 되었는데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식탁이 우드나 브라운~베이지 계통이면 더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가격은 젖가락 수저세트 한벌에 인터넷으로 11,000원대에 구입했어요.(배송료별도) 디자인과 성능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서 가심비 가성비 둘다 대만족이예요. 특히 열탕소독, 식기세척기도 사용가능하고 손잡이 부분의 우드는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니 한번 믿어봐야죠? ㅎㅎ



수저대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 올리브그린 네칼라인데 제일 기대안한 브라운칼라가 코팅칼라랑 잘 어울려그런지 너무 고급스러웠어요. 저처럼 네칼라 세트로 사도 되고 고급스러움을 우선으로 하시는분은 브라운컬러로 통일해서 구입하셔도 될 것 같아요.


숟가락 젖가락은 제일 중요한게 잡았을때 무게감과 그립감이 생명인데 무게는 의외로 가볍고 그립감도 좋았어요. 젖가락은 스시집에 있을법한.. ㅋ 집에 있던 기존 젖가락보다 1.5~2cm 정도 길지만 불편하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로즈골드 코팅과  손잡이의 우드의 특별한 조합만으로 구입가치 100%인 제품이예요. 손님상 차릴때 최고겠지요?? 수저세트 뿐만아니라 커트러리세트,양식기세트등 다양한 종류도 많으니 집에 필요한 제품으로 골라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몽블랑 로즈골드 수저세트 사용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저녁식사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