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아무것도 필요없는 초간편]노브랜드 튀김우동나베 솔직후기 본문

Review/간편안주

[아무것도 필요없는 초간편]노브랜드 튀김우동나베 솔직후기

라곰박사 2019. 7. 6. 2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박사's wife 입니다. 오늘은 냄비가 필요없는 포장된 그릇채로 끓이면 되서 설거지할 필요없는 노브랜드 튀김우동나베에 대해 올리겠습니다ㅎ 캠핑갔을때 특히 유용한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제품명은 한일식품 본고장 튀김우동나베에요. 노브랜드에서 개당 1,680원에 구입했어요. 그릇까지 세팅된것 치고 가격이 참 저렴하죠. 역시 노브랜드는 사랑입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종이 포장을 뜯으면 우동면, 분말스프, 원형튀김이 들어있네요. 호일용기가 냄비 역할을 해준답니다. 호일용기라서 혹시 폭발하지 않을까... 새지 않을까 조마조마했는데 용기가 의외로 튼튼하더라고요. ㅎㅎ 대신 호일 용기는 전자레인지 조리는 절대~!!!안되는거 아시죠??

가스렌지 위에 용기에 물 350ml를 먼저 넣고 물이 끓어오르면 면과 분말스프를넣고 2분간 더 끊여주면 끝^^

마지막으로 동봉되어있는 튀김만 쓱 넣어주면 끝^^ 참 쉽죵ㅎㅎ

 

면의 퀄리티는 휴게소 우동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즉 나쁘지 않습니다.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요~글구 위에 있는 튀김을 처음엔 어떻게 먹어야할지 몰랐는데 넣고 몇분 지나니 작게작게 쪼개지더라고요.

튀김조각에 우동 국물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짭쪼름하면서 감칠맛도는 우동이였어요. 이렇게 먹으니 마치 포장마차에서 한잔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ㅎㅎ닭발과 우동 한그릇에 소주한잔 ........진리죠 ㅎㅎ

쨘~~ 저희는 소주와도 어울리고 우동의 환상커플인 청정원 직화무뼈닭발도 함께 내놓았지요. 이것도 간편하게 소주한잔 하기 딱좋은 초초간편안주인데 다음 기회에 따로 포스팅 할께요^^ .

근데 먹다보니 국물이 너무 적더라구요... 국물만 좀 더 넉넉했으면 백점인데....힝....우동면에 비해 국물이 조금 야박해서 -10점 주네요. 저희가 소주랑 먹어서 국물을 많이 떠먹긴했어요 ㅋㅋ

이상으로 노브랜드 튀김우동나베 솔직리뷰였습니다~!

설거지도 필요없고 맛도 가성비대비 괜찮은 초간단요리 한일식품 튀김우동나베 추천!!!!

본고장튀김우동나베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