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유명유튜버 참피디추천]김서방 껍데기 형제들 솔직리뷰!!(가성비의 끝판왕?!, 혼술안주) 본문

Review/간편안주

[유명유튜버 참피디추천]김서방 껍데기 형제들 솔직리뷰!!(가성비의 끝판왕?!, 혼술안주)

라곰박사 2019. 10. 11. 0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스런 행복을 전해드리는 라곰박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안주는 김서방 껍데기 형제들에서 나온 돼지껍데기 입니다. 주문후 배송까지 3주가 걸렸습니다ㅠㅠ 

예전에 참피디 방송 이후 계속 주문량이 밀렸던거 같습니다..

돼지껍데기 편육 오리지널입니다. 국내산이고 과연 맛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0일이고 냉장보관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은 비교적 넉넉한거 같습니다. 

맛은 돼지껍데기 오리지널 외에도 냉채맛, 양념치킨맛, 바베큐맛, 돼지족발맛, 매운편육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리지널 편육 모습입니다. 돼지껍데기의 기본이 충실한 맛인데요. 기대보단 맛이 별로라고 생각할수는 있지만 가격이 2,500원이라는 걸 생각하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식감은 호불호가 있지만 껍데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돼지껍데기 오리지널맛 비쥬얼 어떤가요? 식감은 쫄깃하지만 좀 심심할수는 있는 맛입니다.

혼술용안주로 딱이고 둘이서 먹기에도 좋습니다~ 소주 한병정도는 뚝딱 비워집니다^^ 하지만 개당 3처넌도 안하는 가격대이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마세요!

사실 김서방 껍데기 형제들 제품들중에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양념치킨맛일꺼라 생각이 드네요ㅎ

일단 정말 양념치킨맛입니다. 식감도 괜찮고 오리지널 맛 먹고 양념치킨맛을 먹으면 확연히 비교가 될겁니다~

양념치킨과 껍데기를 둘다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사랑받는 안주가 될수 있을꺼 같습니다ㅎㅎ

소주, 맥주 둘다 잘 어울립니다. 쫄깃한 식감과 양념치킨맛이 묘한 조합이지만 잘 어울립니다~

저는 진로이즈백 소주 한잔하며 돼지껍데기 편육 양념치킨맛을 먹었습니다ㅎㅎ 가성비 안주로 정말 딱입니다^^

개인적으로 양념치킨맛 다음으로 맛있는게 매운바베큐맛인거 같습니다. 매콤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소주가 땡기는 맛이에요^^

오리지널, 양념치킨, 매운바베큐맛 이렇게 3가지맛이 dr.라곰이 추천하는 맛이고요. 그 외의 맛은 호불호는 있겠지만 한번정도는 드셔보고 가장 잘 맞는 맛을 찾아보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비쥬얼은 양념치킨맛과 크게 차이는 없지만 맛은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ㅎ 오리지널 드시고 양념치킨맛, 매운바베큐맛 이런 순서로 드셔보는거 추천드려요ㅎ

오늘 저녁 '김서방 껍데기 형제들' 돼지껍데기와 쐬주한잔 어떠세요?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