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로컬푸드마켓<미래식당> -신림미림통통백순대 강력추천메뉴! 본문

Review/간편안주

로컬푸드마켓<미래식당> -신림미림통통백순대 강력추천메뉴!

라곰박사 2019. 5. 28. 0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박사's wife 입니다. 오늘은 로컬푸드마켓인 미래식당이라는 인터넷몰에서 주문한 신림미림통통백순대를 소개해드릴께요. 저도 미래식당에서 처음 주문하는거라 일단 인기메뉴를 우선으로 구입한거였는데 역시!!!!

우선 가격은 2인분 기준 12,500~13,500원으로  곱창or간 추가 여부에 따라 가격이 조금 달라요. 순대 , 곱창,야채,양념장,기름장까지 모두 포장해서 택배 발송되니 재료 다 넣어 볶고 깻잎만 따로 세척해서 먹으면 되는 아주 간편한 술안주 겸 저녁식사용이죠 ㅎㅎ

자 그럼 단 15분만에 신림순대타운의 백순대 맛을 보실까요??


저는 남편하고 단둘이 먹을 2인분에  손님 맞을 준비도 해야해서 3인분 추가로 주문했는데 따로따로 예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다진마늘,들깨,양배추,당면사리,야채,떡사리,곱창,순대,간,단무지,깻잎,기름,소금, 소스 > 여기에 캔콜라,사이다까지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깔끔하게 포장된 상태가 일단 합격점! 간혹 배송중에 소스가 터지거나 야채가 폭싹 눌리는 등 포장상태가 안좋은 음식들이 있는데 그것 보면 정말 먹기 전부터 기분도 안좋고 먹을 마음도 안생기더라구요. 스티로폼 아이스박스에 새우젓 날라다니는 모습... 냄새도 최악이고 성의 없는 포장에 화났던적이 있었거든요..ㅋㅋㅋ


조리방법은 위와 같은데요.. 음... 조리법이라고 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매우 간단하죠???ㅎㅎ 기름과 재료을 넣고 볶기만 하면 된답니다^^




자 그럼 팬에 동봉된 기름을 넉넉히 붓고 재료를 모두 다 넣고 볶아주어요.  아무리 그렇다고...남편이 들깨가루까지 전부 다 투척해버렸는데요.. 들깨가루는 맨마지막에 넣는거.... 말안해도 알아야는거 아닌가여?????으구.... 요리센스 제로인 남편덕에 저희는... 탄 들깨가루를 순대와 쩝쩝 먹었답니다.. ㅋㅋ

처음엔 센불에서 볶다가 재료의 숨이 죽으면 약불에서 5~10분정도 볶아주면 되는데 저는 10분정도 볶았어요. 기름을 넉넉하게 부어야 신림동 백순대 맛이 난답니다.ㅎ

쨔잔~!!완성!!!

비쥬얼은 신림백순대 느낌나죠?? 그럼 맛나게 먹어볼까요??




이거이거....... 소주를 대체 몇병을 부르는 안주인지....... 과음을 안할 수가 없네요 ㅋㅋㅋ정말 신림 순대타운에서 먹었던 백순대 맛이예요!!! 같이 보내주신 소스에 찍어서 깻잎에 싸먹으면  소주 2병은 거뜬히.... ㅋㅋㅋ 깻잎과 소스가 백순대의 완성입니다. 꼭 함께 드셔야해요!!!!


근데 다음에 먹을때는 볶을때 기름을 정말 많이 넣어야할 것 같아요. 저는 보내주신 기름의 1/4정도도 안넣었더니 약간 말랐어요..  ㅠㅠ갑자기 안하던 다이어트를 한다고 마음먹었던터라 기름을 아끼고 아꼈더니... 역시나....!!!맛있게 먹으면 살로 안간다는 명언을 다시 한번 되새겼어요 ㅋㅋ

먹다보니 초장없이 백순대만 먹었을 때 제 입맛에는 약간 싱거워서 저는 다시 소금이랑 후추 추가해서 볶았어요. 그랬더니  더 꿀맛!!!!

굳이 먼 곳까지 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신림 백순대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가끔 풋풋한 20대 소개팅때 먹었던 백순대 맛이 그리울때가 있는데............앗 오로지 백순대만 !! 소개팅남은 그립지 않답니다. ㅋㅋㅋ


재주문 확률 90%!!! 약간 싱거워서 10%는 감점.. ㅋㅋ 근데 입맛에 따라 약간의 소금 톡톡, 후추 톡톡하면 그만이니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저는 손님 맞을때마다 자주 사놓으려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일단... 양이 무척 많아서 손님들이 배부르게 먹고 간다는 생각을 안할 수가 없을 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간편안주 성공!!!



이상으로  신림미림통통백순대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