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인천 부평 역앞의 빵집(에키노마에) 빵지순례 필수코스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인천 부평 역앞의 빵집(에키노마에) 빵지순례 필수코스

라곰박사 2020. 11. 2. 1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빵집은 인천 부평역쪽에서 유명한 '역 앞의 빵집' (에키노마에)라는 곳입니다. 에키노마에로 더 많이 알려졌는데 노재팬 불매운동 분위기로 가게 이름을 '역 앞의 빵집'으로 바꾸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이름이 더 정감가고 좋은거 같습니다~

 

인천 빵지순례 필수코스라 불리는 '역앞의 빵집'에는 기존 프랜차이즈 빵집과는 다른 구성의 빵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처럼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한참을 고민하실꺼라 생각됩니다ㅎㅎ 저도 오랫동안 고민끝에 빵들을 골랐거든요ㅎㅎ

예전에 SBS 투데이에도 방송이 나왔는데 그때는 가게 상호가 '에키노마에'로 나왔었네요~!

 

새우바게트, 가츠산도, 타미산도, 롤케이크, 식빵, 마카롱, 호두쿠키 등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각자 성향에 맞게 고르시면 될꺼 같아요ㅎㅎ 뭘 초이스할지 행복한 고민이네요!

이 빵집에서는 롱소세지빵이 제일 유명하다고 하네요~ 하루에 200개 이상이 팔린다고 하여 저도 주저없이 초이스ㅎㅎ 뭔가 비쥬얼부터 심상치 않습니다ㅎㅎ

앙버터 종류도 정말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터가 가득 들어가 있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진 않다고 하네요~ 같은 일본식 베이커리 스타일인데 역앞의 빵집에 파는 빵들이 대체적으로 일본여행 갔을때 맛보던 빵보다 더 훌륭한거 같습니다^^ 대한민국 만쉐이~!!

친절하게 역앞의 빵집(에키노마에)에 대해 잘 모르는 고객들을 위한 설명까지ㅎㅎ

잘나가는 빵 1등이 나가사키롤 2등 이까링 3등 롱소세지입니다ㅎㅎ 5등 통새우고로께도 맛있어요~ 이날도 통새우 초이스!!

정말 빵구성이 다양해서 집앞에 있었으면 더 자주 갔었을텐데 아쉽습니다ㅎㅎ 좀 멀거든요ㅠㅠ

빵을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씽^^

그럼 이제 한번 먹어볼까요^^

통새우고로케(2500원), 아게모찌(1800원), 롱소세지(3500원), 나머지 하나는 이름이 가물가물ㅎㅎ

 

제가 배가 좀 고픈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평소보다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와이프가 빵순이라 좋아하더군요ㅎㅎ

하지만 냉정하게 후기를 쓰자면 정말 많이 기대하고 먹는다면 실망하실수도 있을꺼 같아요. 하지만 적당한 기대감을 갖고 드시면 만족하시리라 생각되는 맛입니다~

빵의 퀄리티와 식감, 재료, 가격 등 여러측면에서 봤을때 합격점을 줄만 하고 유럽식 베이커리에 가까운 기존 프랜차이즈 빵집과 확실히 좀 다른면이 있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기호가 다르니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수 있지만.. 평소 유럽식보단 일본식 베어커리를 좋아하시면 충분히 만족하실꺼라 생각드네요~!

요것도 독특한 식감과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여서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렸던거 같아요!

 

롱소세지는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맛은 그냥저냥 이었는데 10대 아이들에게 더 인기만점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꼭 여길 가야겠다 하고 찾지는 않더라도 부평역사 지나갈 일 있으시면 한번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에키노마에

인천광역시 부평구 광장로 15 인천지하철 부평역 더몰

참고로 역 앞의 빵집(에키노마에)은 순수 한국인들로 운영하는 빵집이라 일본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 일본식 빵집이라고 하니 노재팬 운동으로 피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