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청라 동네빵집 : 솔로몬베이커리] 최고급재료를 사용하고 정성가득한 빵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청라 동네빵집 : 솔로몬베이커리] 최고급재료를 사용하고 정성가득한 빵

라곰박사 2020. 6. 8. 18: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박사입니다. 청라에서 파리바게트, 뚜레주르 같은 곳만 가다가 들려본 곳인데 생각보다 괜찮은거 같아서 글 몇자 적어봅니다~ 

빵들은 배고플때 보면 다 맛있어보입니다~ 그중에서 인기있는 빵들이 있더라고요ㅎ

소보로빵부터 완두앙금빵, 크로와상, 생앙빵, 옥수수식빵, 공갈빵, 황란빵, 마블쇼콜라 등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여기 빵들은 저가의 빵들과는 좀 다른 좋은 재료를 쓰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많은 청라에서 인기가 꽤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저는 이때 배고파서 빵 몇개를 순식간에 줍줍했습니다ㅎㅎ

매일매일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집에 와서 정신없이 먹기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빵 비쥬얼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

파리바게트 같은 빵집과는 또다른 맛이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요게 젤 맛있었어요^^ 브런치로 딱입니다ㅎㅎ

솔로몬베이커리 지나갈 일이 있다면 한번쯤 구매해서 먹어보시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다음에는 맘모스빵도 한번 먹어볼려고해요ㅎ

위치는 중흥S클래스, 웰카운티쪽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