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청라빵집 추천>나름 고급진 느낌의 '곤트란쉐리에' 청라점 솔직리뷰!!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청라빵집 추천>나름 고급진 느낌의 '곤트란쉐리에' 청라점 솔직리뷰!!

라곰박사 2020. 9. 22. 16: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에 있는 콘트란수쉐리에 라는 빵집&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용~

곤트란쉐리에 청라점 깔끔한 외관의 모습입니다~ 유럽풍 스멜이 풍기네요ㅎㅎ

프랑스 베이커리 명가 '곤트란쉐리에 블랑제리'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는데 프랑스에서 가장 사랑받는 인기 스타 쉐프라고 합니다. 프랑스의 백종원?^^

그럼 지금부터 어떤 빵들이 있는지 보시쥬ㅎㅎ

생크림 모카번~ 개인적으로 제가 커피랑 즐겨먹는 빵입니다~ 가격이 3,200원인데 살짝 비싼면은 있지만 맛이 괜찮고 카페에서 같이 먹는다면 합리적인 가격이 되겠네요!

 

눈에 띄는 비쥬얼 에그베이컨(2,700원)과 언제 먹어도 평타는 친다는 소보루(2,600원) 자주 pick 할꺼 같아요~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유명한 크루아상을 비롯하여 치즈프레첼, 소금빵 등 각자 기호에 맞게 픽픽!!

크루아상 또는 샌드위치와 같이 구매하면 커피 할인 이벤트도 있고요~ 와이파이 역시 당근 되구요!

전체적으로 곤트란쉐리에의 내부 인테리어도 모던하면서 세련미가 물씬.. 깔끔합니다^^

아기의자도 있는데 위생면에서도 합격점을 줄만합니다~ 보통 카페 아기의자의 경우 제대로 신경 안쓰면 더러운 경우가 종종 있는데 곤트란쉐리에는 깨끗한 편입니다!

많은 분들이 곤트란쉐리에 오면 크루아상을 찾는거 같네요ㅎ 크루아상 맛집!! 여러모로 굿굿!! 맛있어보입니다ㅎ

주문 완료!!! 어떤가요ㅎㅎ 맛있어 보이시나요~?^^ 오늘의 브런치메뉴입니다ㅎㅎ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장피디는 아이스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커피맛은 그냥 무난한거 같아요!

배가 좀 고파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대비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비쥬얼도 훌륭하죠?

식감도 훌륭하고 맛있어요!

여러분도 한입 드셔보세요ㅎㅎ 

치아바타 피자 & 에그베이컨 세트 (12,000원) 정말 추천합니다ㅎㅎ 

그 외에도 다른 샐러드 세트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드셔보세요~ 청라 브런치카페로서도 손색이 없습니다.

이쪽도 모던하고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군요^^ 청라빵집으로도 추천드리지만 청라디저트카페, 브런치카페로도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이제 다 먹고 나갈려고 하니 빵들이 또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대체적으로 빵들이 맛있고 커피는 무난한 편인거 같아요~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실내가 찝찝하신 분들은 야외에서 커피한잔 하시는것도 좋을꺼 같습니다.

이상 곤트란쉐리에 인천청라점의 '내돈내산 진정한 솔직 후기' 였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ㅎㅎ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88번길 10 (청라동 157-1)

연락처 : 032-568-551 (매일 08:30 - 22: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