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제주카페 뷰맛집] 가성비 좋은 빽다방 제주함덕점! 2천원의 행복으로 제주바다뷰!!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제주카페 뷰맛집] 가성비 좋은 빽다방 제주함덕점! 2천원의 행복으로 제주바다뷰!!

라곰박사 2022. 11. 20. 09: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제주에 있는 가성비 좋은 카페 뷰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50에 위치한 빽다방 함덕점입니다. 

제주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건물 전체가 전부 카페이기에 2~3층에서 내려다보는 바다뷰가 일품입니다!

 

제주바다 정말 예쁘고 아름답네요.. 애매랄드.. 물도 정말 깨끗하고.. 인천앞바다랑 너무 비교되는..ㅠㅠ

보고 있는것으로만 힐링이 되네요.. 커피한잔 마시며 잠시 바다멍 좀 때렸습니다^^ 

카페내부는 기존 빽다방하고 비슷하지만 좀더 쾌적하고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이는 느낌이죠?

빽다방 출입문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모습입니다^^ 주차공간도 여유있습니다~ 저는 이런 느낌의 뷰가 이국적이면서 좋더라고요ㅎㅎ

 

함덕 근처 지나가실때 커피 생각나시면 한번쯤 들려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가성비 제주 카페 뷰맛집으로 인정!!

 

 

2층 바다뷰 어떠신가요? 매장내부가 상당히 모던하고 깔끔합니다~ 커피맛이 절로ㅎㅎ

점심 먹고 가볍게 커피한잔 하기 좋고 특히 가격대는 기존 빽다방하고 비슷해서 2천원의 행복을 누릴수 있는 곳이죠^^

보통 이런 뷰맛집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4~5천원은 훌쩍 넘어가잖아요ㅎㅎ

 

빽다방 제주함덕점 기념사진도 무료로 뽑을수 있습니다ㅎㅎ 다들 오시면 기념사진 한방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