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청라 에그타르트 추천 나따오비까 디저트카페 <마카오에서 맛보던 그 맛!>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청라 에그타르트 추천 나따오비까 디저트카페 <마카오에서 맛보던 그 맛!>

라곰박사 2020. 8. 7. 19: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한 에그타르트 전문 나따오비카 디저트 카페입니다.

청라뿐만 아니라 서울 강남, 분당, 일산, 군포 등 여러 곳에 분점이 있습니다.

위 사진은 나따오비카 청라점입니다. 포르투갈의 느낌이 물씬 나네요ㅎㅎ

물론 포르투갈의 에그타르트는 쉽게 접하기 힘들지만 마카오의 에그타르트는 많이들 접해봤을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맛도 그렇지만 전체적인 외부 인테리어에서 기대감이 상승합니다~~ 나따오비까(NATA O BICA) with 라비타~~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다양한 에그타르트가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내부인테리어도 제스타일입니다. 그냥 포르투갈, 마카오 느낌도 나고 아무튼 청라에서 요정도 카페면 훌륭합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느낌도 나고요ㅎㅎ

에그타르트 가격대는 2.2천원-> 2.4천원으로 살짝 올랐네요~ 커피가격대는 적당합니다. 아메리카노(HOT) 3.3천원, 라떼(HOT) 3.8천원이고 아이스는 500원 추가입니다~

나따오비카는 커피보단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를 먹으러 온 사람들이 많겠죠?

뭘 먹을지 고민됩니다ㅎㅎ 

그래도 가장 기본인 에그타르트 클래식을 초이스!!!

에그타르트 비쥬얼은 일단 합격점이죠? 마카오여행 갔을때 봤던 딱 그 비쥬얼입니다. 포르투갈에서의 에그타르트도 똑같겠죠?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었는데 궁합 잘 맞습니다!! 여름엔 아아 아니겠습니까ㅎㅎ 근데 커피만은 냉정하게 평가하면 그냥 평타입니다. 무난함과 쏘쏘의 중간쯤ㅋㅋ

하지만 나따오비카에서는 커피보단 에그타르트를 먹으러 오는거니 커피맛은 그냥 눈감아 줍니다~

에그타르트 클래식 뿐만 아니라 크림치즈, 애플시나몬도 먹을만 합니다~ 각자 기호에 맞게 줍줍하시죠^^

선물 포장도 많이 해가는거 같네요~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 요정도면 백점 만점에 85점이상은 드릴수 있겠네요! 

나따(NATA) : 포르투갈어 에그타르트
오(O) : 감탄사
비까(BICA) : 커피

<나따오비까X라비타카페> 
전화 070-4122-7777
주소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88번길 26(청라동 157-10)
매일 10:00~22: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