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프리미엄 돈육소시지 듬뿍>덴마크 스테프 화끈한 부대찌게 :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Review/요리

<프리미엄 돈육소시지 듬뿍>덴마크 스테프 화끈한 부대찌게 : 내돈내산 솔직리뷰

라곰박사 2022. 10. 19. 1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덴마크 프리미엄 스테프 소시지가 듬뿍 들어간 화끈한 부대찌게입니다. 한봉지에 600g(489.96kcal)인데요. 과연 정말 소시지가 듬뿍 들어갔는지 궁금하네요ㅎ

냉동제품이라 냉동고에 쟁겨두고 생각날때 먹기에 좋겠네요! 냉동제품이라 해동할때 흐르는 물 또는 냉장해동 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저는 와이프와 둘이서 먹을 예정이라 두봉지 꺼냈습니다^^ 한봉지에 1인분이라 보면 될꺼 같아요~

성격이 급해서 냉장해동하거나 흐르는 물에 해동할 인내력이 부족합니다ㅜㅜ 그래서 그냥 냉동상태 그대로 냄비에 넣었더니 냄비에 바로 다 안들어가네요.. 살짝 녹이면서 우겨넣었습니다~

떡사리는 제가 평소에 냉동고에 쟁겨두고 먹는 편이라 이번에 따로 추가해서 넣었습니다ㅎㅎ 부대찌게에 떡사리 없으면 섭하쥬^^

두봉지 넣었는데 스태프 소시지가 많이 보이네요ㅎㅎ

대파도 역시 냉동고에 있던거 조금 넣었습니다~ 대파가 주는 식감과 맛의 풍미 다들 아시쥬^^

이제 다 넣었으니 끓이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추가로 100ml의 물을 더 넣었습니다. 그냥 끓이면 너무 짤수가 있어서요~

이대로 5~6분간 그냥 팔팔 끓였던거 같습니다! 

 

제 라면사리 투척!! 저는 사리 반개만 넣었습니다. 너무 넣으면 국물이 쫄아들까봐ㅎㅎ

라면사리 1개 이상 넣으실 분은 반드시 물 종이컵 한개(120ml)정도는 넣으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덴마크 스테프 화끈한 부대찌게 이제 완성입니다^^ 맛있어보이시나요?ㅎㅎ 비쥬얼은 일단 합격!!

 

스태프 소시지가 정말 듬뿍 들어있어서 물반 소시지반이라 생각되네요ㅎㅎ

국물맛도 좋습니다. 시중에 파는 부대찌게 간편식보다 좀더 깊은 부대찌게만의 풍미가 납니다. 부대찌게집에서 먹는 맛의 평균이상은 하는거 같아요~

 

스태프 소시지의 식감은 따로 설명 안드려도 알겠죠? 훌륭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인데 왜케 칭찬을 하지 하시겠지만 소시지는 정말 맛있습니다. 소주가 저를 부릅니다..

여러분 같이 한잔 하시죠!!

 

저는 결국 햇반까지 돌렸습니다ㅎㅎ 국물맛이 좋기때문에 라면에 밥 말아먹는것보다 훨씬 맛있네요! 국물맛도 부대찌게의 깊은 맛이 어느정도 느껴지고 짭조름하니 가격대비 맛이 좋습니다~ 재구매각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이상으로 덴마크 스테프 화끈한 부대찌게 내돈내산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