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가쓰오우동 CJ제일제당 내돈내산 솔직후기(우삼겹 추가) 본문

Review/요리

가쓰오우동 CJ제일제당 내돈내산 솔직후기(우삼겹 추가)

라곰박사 2022. 12. 1. 12:51
반응형

 

 

과연 우동 포장지에나온대로 12시간 저온숙성으로 길고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우동인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등급 백설 밀가루로 만든 우동면이라 쫄깃하다고 나와있으며 나트륨 함량은 1610mg이네요!

CJ 가쓰오우동 총 4인분이 1봉지에 들어있습니다. 

우동면사리 겉보기엔 괜찮아보입니다~ 쫄깃할듯한ㅎㅎ

 

저는 2인분을 조리하기 위해서 물 750cc을 넣고 끓였습니다.

저는 좀더 든든하게 먹기위해 우삼겹을 추가해서 넣었기에 물양을 조금더 넣었어요! 국물베이스가 일단 소고기국물의 풍미가 더 돕니다~

 

CJ 가쓰오우동의 핵심 액상소스도 넣어줍니다~!

대파도 제가 그냥 추가로 넣었습니다! 그래야 맛의 풍미가 더 돌겠죠! 대파는 사랑입니다ㅎㅎ

2~3분간 끓이면 건더기스프와 가쓰오부시를 넣으시면 완성입니다!

CJ 가쓰오우동 조리법은 간단하죠!

건더기스프의 퀄리티~! 괜찮아보이네요^^

2인분 요리 완성!! 이제 와이프랑 한번 먹어볼까요ㅎㅎ

우삼겹을 추가로 넣어서 뭔가 더 든든해보이죠!! 한그릇에 만원에 팔아도 손색없는듯한?! 

CJ 가쓰오우동 푸짐해보입니다. 비쥬얼 합격! 맛도 좋습니다. 가쓰오우동 자체의 국물맛도 휴게소에서 먹던 우동보다 맛있어요. 여기에 우삼겹을 넣어서 더욱 국물맛이 깊고 진한 맛과 풍미가 납니다. 제대로 한끼식사 했구나 하고 생각이 들어요~

우동면사리도 쫄깃한게 퀄리티가 우수한 편입니다. 일반 우동집에서 파는 우동면사리와 비교해서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보기에도 비쥬얼이 괜찮지 않습니까~ 내돈내산답게 솔직리뷰를 하며 단점을 꼽자면 흠.. 가격대비 단점을 잡을만한 부분이 별로 없습니다.. 정말 맛있는 우동을 먹을려면 현지인추천 우동맛집을 갔을테고.. 그게 아니기 때문에..

 

우삼겹을 넣어서 소고기국물 비쥬얼이 나오네요~ 미국산 우삼겹 200g을 넣어서 만들었는데요. 저렴한 미국산 우삼겹 200g 소포장된거 여러개 냉동고에 쟁겨놓고 이렇게 우동에 넣어도 맛있습니다.

건강한 맛까지 잡는 우삼겹 추가한 CJ 가쓰오우동 한그릇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