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강화 석모도카페<카페 노아> 낙조맛집, 젤라또가 맛있는 카페, 전망대급 조망, 뷰맛집(내돈내산 솔직후기)석모도 핫플 예약!! 본문

Review/레스토랑, 카페

강화 석모도카페<카페 노아> 낙조맛집, 젤라또가 맛있는 카페, 전망대급 조망, 뷰맛집(내돈내산 솔직후기)석모도 핫플 예약!!

라곰박사 2022. 12. 15. 1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오픈한지 아직 한달도 안된 매력적인 신상카페를 소개해드릴께요~ 강화 석모도에 있는 '카페 노아' 입니다^^

카페 앞 정원 같은 곳인데 잔디로 다 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뷰도 좋고 운치도 있네요! 내년 봄에 오면 또다른 풍경이 펼쳐질듯 하네요!

5살배기 아들이 삼촌 손을 잡고 이리저리 뛰어 다니네요ㅎㅎ 탁 트윈 시야까지ㅎ 보기 좋네요!

돌계단으로 올라가면 카페 노아의 시그니처ㅎㅎ 파란문이 나옵니다!

석모도 핫플이 될 느낌이 나는 깔끔한 외관입니다.


본격리뷰 시작합니다!

카페 노아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수제 젤라또 입니다. 총 14가지의 젤라또가 있으며 이태리 현지에서 먹던 젤라또의 맛이 납니다ㅎㅎ

젤라또 5천원인데 오픈초기에는 한시적으로 무료제공 하고 있습니다. 

5살 아들 하준이가 엄청 군침을 흘리네요ㅎㅎ 뭐부터 먹을지 고민하는 모습입니다! 저라도 고민 되겠네요ㅎㅎ

둘째 하윤이는 오빠가 먼저 빨리 고르길 기다리는 모습이네요ㅎㅎ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두고 아직도 결정을ㅎㅎ

젤라또 비쥬얼부터 맛이 느껴집니다ㅎㅎ 이태리 아이스크림 특유의 찐한 맛^^

총 6종류의 젤라또를 먹어봤는데요. 베스킨라빈스는 저리가라 입니다ㅎㅎ 정말 젤라또 특유의 고급진 맛이 느껴지며 수제 아이스크림 특유의 인위적이지 않은 맛이 입안을 감도네요^^

 

딸기맛, 요거트맛 다 각기 매력적인 맛이 납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일단 첫째 강화 석모도 젤라또 맛집으로 인정!!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모던하면서 세련미가 느껴집니다. 커피한잔 마시며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분위기에요!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고 여러 칼라의 색감이 잘 조화를 이룬 인테리어 같습니다. 카페노아에서는 바다뷰, 숲뷰, 가든뷰, 빌리지뷰 등 다양한 뷰를 보며 커피한잔을 즐길수 있습니다. 

둘째 다양한 뷰맛집으로 인정!

정남향이라 햇빛도 잘 들어옵니다~ 이정도면 평소 비타민D 부족하신 분들은 바로 고고씽!! 

셋째 비타민D 맛집으로 인정!

카페노아 2층의 내부모습입니다. 석모도 전망대라고도 할수 있을정도로 석모도 앞바다까지 다 보입니다^^

커피한잔의 여유가 느껴집니다ㅎㅎ

2층도 테이블간격이 넓게 떨어져있어서 한층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던하면서 청아한 느낌까지 나는 듯한 카페 분위기입니다.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흡족할만한 디자인..

 

2층은 햇빛이 더욱 잘 들어오는거 같습니다~ 창가에서 석모도 전체를 내려다보며 커피한잔하고 싶어지네요^^

일상에 멋을 더한 모던한 분위기는 정말 철피디 스타일ㅎㅎ

 

2층 야외 사진입니다. 날씨 좋을때는 야외에서 먹는 커피한잔도 좋을듯 싶네요! 내년 봄에는 꼭 여기서 커피한잔 즐겨야겠어요~

멀리 바다까지 내려다보는 구조.. 확트인 전망이라 석모도 공식 전망대라 불려도 손색이 없습니다^^ 

넷째 석모도 전망대로 인정!!

확트인 전망뷰, 숲뷰 다 가능한 곳이라 석모도 핫플이 될듯 합니다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나무계단인데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왼쪽은 숲(나무)뷰, 오른쪽은 마당뷰 및 석모도 전망뷰^^ 한폭의 그림 같네요!

매장크기도 큰편이고 화이트톤과 파란색, 보라색 의자가 잘 매칭되는 모습입니다. 

창문이 시원하게 틔어있어서 답답함이 전혀 안느껴집니다.

카페 노아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6천원부터 카페라떼, 바닐라크림 라떼 7~7.5천원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카페 뷰맛집들이 그러하듯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만큼 힐링되는 곳이라 커피값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ㅎㅎ

맨왼쪽이 카페라떼, 오른쪽이 솔티피넛라떼(ICE), 왼쪽아래는 바닐라크림라떼 입니다.

커피 뒤로 보이는 하윤이는 열씨미 젤라또를 먹고 있네여ㅎㅎ

디저트는 당근파운드케이크 입니다^^ 카페 시그니처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맛있네요! 같이온 일행 다 맛있다고 전원 대동단결 했습니다ㅎㅎ 추천드려요!

입안에서 감도는 식감이 커피랑 잘 어울리며 부드러우면서도 묘한 조합이 입안에서 행복감이 돌게 만듭니다ㅎㅎ

비쥬얼도 맛있어보이죠!

저는 카페라떼(HOT)를 시켰는데 맛도 준수한 편입니다. 사장님께서 좋은 고퀄리티의 원두를 쓴다고 하였고 머신기 관리도 잘 되는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원두 특유의 풍미가 느껴지는 커피 맛이였습니다. 당연히 메가커피, 컴포즈 처럼 저가형 커피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뜨아(아메리카노 HOT)를 먹었어야 정확한 원두의 풍미를 느꼈을텐데 어쩌다보니 카페라떼, 솔티피넛라떼, 바닐라크림라떼 3가지를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달달함을 원한다면 솔티피넛라떼보단 바닐라크림라떼 추천드림니다.

첫째 하준이가 왕세자가 된듯 의자에 앉아서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둘째 하윤이도 의자가 마음에 들어하는거 같습니다ㅎㅎ

포토존이 따로 없네요^^

집에와서 사진으로 보니 사장님의 직접 만든 젤라또가 그리워지네요ㅎㅎ

하준엄마가 먹은 바닐라크림라떼(HOT).. 겨울철에 달달함이 땡길때 추천드려요^^

카페 창문쪽에 있는 꽃인데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창문밖 숲뷰 풍경입니다. 실제로 보면 창밖 풍경도 전부 다 한폭의 그림처럼 보입니다~

일상의 풍경에 묘한 매력이 느껴집니다ㅎㅎ

카페노아의 파란 대문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보면 볼수록 볼매..

카페노아는 색감이 정말 잘 조합이 된거 같습니다.

여기는 조만간 잔디밭으로 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년 여름철에 오게되면 어떻게 바껴있을지 궁금합니다ㅎㅎ

 

그네의자를 그냥 지나치지 않는 아이들ㅎㅎ 그네의자에 앉아 바다전망을 바라보며 멍때리는 것도 좋을듯 싶네요!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카페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그네의자에서 바라본 카페 전망~! 푸른 잔디밭이 다 깔려있으면 더욱 아름다운 모습이 될듯 합니다^^


<낙조맛집이라 불리는 카페노아의 또다른 매력 포인트>

카페 노아에서 바라본 철새들의 향연ㅎㅎ 어디로 이동중일까요ㅎㅎ 정말 아름답지 않습니까ㅎㅎ 한폭의 그림같습니다^^

 

이래서 카페 노아가 낙조맛집이라 불리나 봅니다^^

다섯번째 석모도 낙조맛집으로 인정!!

 

이렇게 노을보며 커피한잔하고 하루를 마무리 하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기분이 정말 좋아집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인스타, 블로그 등 사설 홍보업체들의 마케팅 제안을 죄다 뿌리치고 조급함 없이 내집에서 손님 한사람 한사람 정성스레 모신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입소문으로 영업 하실꺼라고 합니다.

종종 숨은 맛집, 로컬맛집들이 온라인상 홍보가 잘 안되기에 주변사람들이 잘 몰라서 못가는 경우를 줄이고 좀 더 빠른 입소문을 위해 제가 이렇게 블로그를 쓰게되었습니다.

이상 믿고 보고 가는 철피디의 내돈내산 리얼후기였습니다!!

 

멀리 골프장 야경도 볼만하네요! 낙조맛집, 뷰맛집, 젤라또맛집, 석모도 핫플레이스가 될 카페 노아로 놀러오세요^^

카페 노아 찾아가시는 길이 오르막코스가 있어서 긴가민가 하면서 가실꺼 같은데 제주도 오름 또는 석모도 전망대 차로 간다는 생각으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