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호텔 에버리치 3박 4일간 호캉스(둘째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스탠다드 온돌테라스, 야외수영장, 수라전통육개장! 2부 본문

국내여행

호텔 에버리치 3박 4일간 호캉스(둘째날) 내돈내산 솔직리뷰! 스탠다드 온돌테라스, 야외수영장, 수라전통육개장! 2부

라곰박사 2023. 8. 29. 1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입니다. 첫째날에 이어 둘째날 호캉스 솔직 후기인데요~ 둘째날에는 에버리치 호텔 스탠다드 온돌테라스에서 지냈습니다. 아이들..특히 영유아가족단위 여행객 분들은 침대보단 온돌테라스 추천입니다!

스탠다드 온돌테라스 분위기는 아늑한 느낌입니다. 하루종일 방에만 있기에는 답답한 면이 있지만 잠깐잠깐 있거나..숙면을 취하기엔 최적화된 방^^

온돌테라스의 장점은 말 그대로 테라스가 있다는 거죠! 테라스 분위기도 자연적인..힐링되는..숲뷰 같은 나름 감성있는 테라스인데요. 테라스에서 차한잔의 여유를 즐겨도 좋을듯한.. 다만 봄에 좋을꺼 같아요.. 늦여름이라 이때는 벌레들의 습격이 있어서..... 

그래도 사진으로 남겨보니 확실히 호텔에버리치 온돌테라스만의 특색과 감성이 느껴지는 분위기 입니다.

비도 와서 그런지 저는 멍때리며 그냥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되는 듯한..

여기서 차한잔 하면 좋을꺼 같아요~

하준이는 비바람이 몰려와도 정주행..ㅎㅎ 호텔 수영장에 하준이 밖에 없습니다~!! 혼자 전세낸거 같아요~

우째 이럴수가ㅎㅎ

호텔에버리치의 미끄럼틀.. 미니슬라이드~ 하준이가 100번은 탄듯 합니다ㅎㅎ

비가 오나 눈이 노나~ 이날도 저녁6시까지 물놀이 한거 같아요..! 비가 와서 온도 내려가고 추울법 한데도.. 무한체력이죠!

저는 벌써 지쳤는데ㅎㅎ 4살 하준이 대단해요~

하준맘은 썬배드에서 잠시 휴식을 하고 있네요! 재충전의 시간..

지금은 아빠랑 노는 타임~ 하준이는 아빠랑 엄마랑 교대로 놀면서 오늘도 하루종일 물놀이ㅎㅎ 본전은 확실히 뽑은듯 합니다! 

 

스탠리 맥주 그라울러 1.8L 냉온 기능 정말 좋아요! 얼음 넣어서 냉커피로 마셔도 좋고 하루종일 시원함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저는 주로 맥주를 넣어서 하루종일 시원함을 유지한채 마셨습니다ㅎㅎ

오후3시경 같은데 저녁이 된것처럼 흐릿흐릿한 날씨.. 사람들이 아무도 없습니다~ 수영장은 초가을까지 운영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날씨가 추우니 물도 차갑네요! 그래도 몸을 움직여서 그런지 막상 물속에 있으면 춥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호캉스 둘째날은 하루종일 물놀이 하는 일정으로~ 비도 오고 딱히 다른 곳에 가기도 뭐하고 하루종일 수영장에서 놀고 먹고 했습니다^^

이제 저녁을 먹으러 고고씽!!

비도 오고 뜨끈뜨근하고 칼칼한 국물류가 땡겨서 오늘의 저녁은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403번길 14에 위치한 수라전통육개장으로 픽했습니다! 호텔에서 차로 5~10분거리에 있고 강화읍내에 있습니다. 

네이버후기도 좋은 편인데.. 옛날전통육개장 맛이 칼칼하고 깔끔한 편이라.. 육수에서 나오는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이정도면 추천드릴만 합니다. 크게 호불호가 없을 맛이에요~

든든한 저녁 한끼로 괜찮네요! 양념도 내공의 깊이가 느껴지는 그런 맛.. 단순 조미료 맛이 아니라는 뜻이죠!

하준이가 먹을수 있는 맵지않은 어린이 설렁탕도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분들도 추천드려요!

내부 인테리어도 이정도면 굿굿!!

 

부대육개장은 육개장과 부대찌게 둘 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데.. 건더기도 풍부하고 육개장의 깊은 맛도 살아있고 정말 든든한 저녁 한끼를 먹은 기분이였습니다. 내돈내산리뷰라 굳이 과찬을 한것은 아닙니다~

두부랑 햄도 두툼하게 있어서 식감도 좋고 소주 안주로도 제격!! 다음에 또 에버리치 호텔에서 호캉스를 하게 된다면 한번 더 올꺼 같아요~

저녁에 드시면 소주한잔 생각 안날수가 없습니다ㅎㅎ 쐬주 한잔.. 두잔.. 술이 쭉쭉 들어가죠!!

하준이가 좋아하는 떡갈비까지 시켰습니다~ 떡갈비도 육즙이 살아있고 양념도 잘 베여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사실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ㅎㅎ 밥반찬, 안주로도 제격..! 저도 맛만 봐야지 해놓고 두점 세점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아이들 동반 가족분들에 강추드림!!

아들이 먹었던 어린이 설렁탕!! 한그릇 거의 뚝딱 한듯 합니다ㅎㅎ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403번길 14

든든하게 저녁먹고 호텔로 돌아와서 TV시청하며 호캉스의 여유를 즐기다 꿈나라로~ 진정한 호캉스는 바로 라곰라곰스런 이런 여유로움이겠죠!!

4살 하준이는 호캉스를 제대로 만킥하는거 같습니다. 아이랑 함께 하는 호캉스, 연인과 친구들과 함께하는 호캉스로도 강화도 에버리치 호텔 가성비측면에서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특히 영유아 동반 가족단위는 무조건 온돌테라스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