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강화 에버리치호텔 3박4일 호캉스(셋째날) 디럭스 트윈, 홍고추장 삼겹살, 김포돈가스 내돈내산 리뷰 3부! 본문

국내여행

강화 에버리치호텔 3박4일 호캉스(셋째날) 디럭스 트윈, 홍고추장 삼겹살, 김포돈가스 내돈내산 리뷰 3부!

라곰박사 2023. 9. 5. 18: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철피디 입니다! 강화도 호캉스 셋째날 에버리치호텔 3부 시작합니다!

 

 

셋째날 두번째 조식을 먹었는데요. 전날 먹었을때랑 비슷한 구성이였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조식~ 투숙객 할인 받아서 13000원에 먹었는데 가성비대비 만족할만한 조식!

 

 
뷔페 음식들 퀄리티는 가성비대비 양호합니다. 대부분 보통이상~ 저는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하준이도 맛있게 먹은걸로 봐서 이정도면 합격!! 조식 내부 레스토랑 분위기도 나쁘지않고 저는 다음에 호캉스 오면 한번쯤은 에버리치 호텔 조식은 다시 한번 이용할듯 싶습니다.

 

 
셋째날.. 비도 오고 날씨는 여전히 흐렸지만..슈퍼하준이는 악천후 날씨와 상관없이 열씨미 물놀이 정주행ㅎㅎ

 

 
그래도 비가 많이 오니 잠시나마 쉬는 하준이.. 고즈넉히 비오는 풍경을 바라보는거 같네요^^

 

 

비가 좀 그치니 다시 놀기 시작하는 하준이^^ 하준이만 신이 났네요ㅎ

 

 

홍고추장 삼겹살

호텔에서 역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홍고추장 삼겹살집 입니다. 로컬 숨은 맛집이라 표현하면 맞을까 싶은데요~ 홍고추장 삼겹살 맛에 중독된 분들은 멀리서도 찾아온다고 합니다ㅎㅎ

초벌해서 주는데 숯불과 양념의 조합이 기가 막힙니다~ 소주가 절로 넘어가는 맛^^ 이맛에 여기 오는듯ㅎㅎ

홍고추장 삼겹살 굽기 안내~ 석쇠는 주기적으로 갈아주는데 양념된 삼겹살과 숯불로 굽다보니 어느정도 굽는 스킬에 따라 맛의 차이가 있을듯 해요!

약간 외진곳에 있어서 입소문 타고 오는 손님들이 많은듯 합니다. 숨은 로컬맛집으로 인정!

입안에서 감도는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홍고추장 양념이 숯불과 만나서 구워지면서 매콤한듯 하면서 혀끝에서 전해오는 달달한 느낌도 있고.. 조합이 좋았습니다!

부추전도 별미입니다. 삼겹살과 궁합도 괜찮으니 한번쯤 사이드메뉴로 시켜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입안에서 감도는 바삭바삭한 식감이 수준급입니다. 만원이라는 가격대를 생각했을때 가성비 대비 훌륭한 맛^^

이렇게 소주한잔하며 삼겹살과 부추전을 금새 먹었습니다~ 저는 호캉스하며 여행하며 이럴때가 제일 기분 좋아요!

디럭스 트윈

셋째날은 디럭스 트윈 입니다. 확실히 스탠다드 트윈보다 방 크기, 욕조 크기가 넓고 답답함이 없습니다~ 스탠다드 트윈보다 비싼만큼 퀄리티가 좋은거죠^^

이래서 돈을 많이 벌어야ㅎㅎ 암튼 셋째날은 보다 좋은 방에서 여유롭게 숙면을 취한거 같습니다~ 침대가드는 따로 요청드리진 않았는데 어린 영유아 동반 가족들은 필요할텐데.. 지원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스탠다드 트윈보다 확실히 좀더 고급진 느낌과 현대적인 모던함.. 좌측에 독서를 할수 있는 스터디 바 느낌의 분위기까지.. 기분좋은 감성이 느껴지는 디럭스 트윈 이였습니다. 5성급 느낌이 물씬ㅎㅎ

TV시청을 하며 꿈나라로~ 이런게 바로 진정한 호캉스 맛겠죠!!

자기전에 창문 밖을 보니 씨티뷰랑 다른 느낌의 야경이 보이네요^^

다음날 아침~ 체크아웃 시간이 다가오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호텔 창밖으로 바라본 시골뷰~^^

하준이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욕조에서 목욕을 하며 힐링~ 라곰스런 힐링이란 이런거죠!

목욕후 뽀로로음료수를 마시며 만화시청까지ㅎㅎ 호캉스의 표본을 보여주네요^^

김포돈가스

집에 오는길에 들린 김포돈가스 입니다. 경기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419에 위치해있습니다. 여기는 입소문을 많이 탄 로컬맛집이라 점심시간대에는 대기줄이 자주 있습니다.. 이번에도 20분정도 기다린듯..

왕돈까스도 맛있고 안심까스, 생선까스 다 식감좋고 맛의 풍미가 느껴질 정도로 돈까스 퀄리티가 좋은 편입니다. 가성비대비 합격!!

모듬까스로 보이는데요~ 돈까스를 주문과 동시에 튀겨서 그런지 바삭바삭한 식감이 입안에서 느껴지면서 소스와 조합이 좋습니다. 이정도 돈까스 퀄리티면 로컬 맛집으로 인정할만 해요!

저처럼 강화도에서 강화대교 건너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통진IC로 진입하시는 분, 서울방향으로 가시는 분들은 김포돈가스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다만 초지대교쪽으로 가시는 분들은 온수리에서 다른거 드셔야 해요^^

그외 강화도 옥토끼우주센터에도 들려서 사계절 썰매장, 은하수유수풀을 비롯하여 여러 체험들을 하였습니다~^^

강화도 호캉스 하시면서 호텔 주변 여기저기 여행도 즐기시며 좋은 추억 만들어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