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강화도 호캉스 호텔 에버리치에서 3박 4일(야외수영장, 호텔석식&조식, 조양방직, 스탠다드 트윈) 1부 본문

국내여행

강화도 호캉스 호텔 에버리치에서 3박 4일(야외수영장, 호텔석식&조식, 조양방직, 스탠다드 트윈) 1부

라곰박사 2023. 8. 26. 1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철피디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강화군 강화읍 화성길50번길 43에 위치한 호텔 에버리치 입니다^^

 

강화도 남산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3성급이긴 하지만 투수객전용 야외 수영장(인피니트풀)도 있고 강화도에서 제일 비싸고 좋은 호텔이랍니다~^^

하준이는 3시 체크인 하자마자 바로 야외 수영장으로 고고씽!! 이미 많은 사람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준이도 바로 입수ㅎㅎ 첨벙첨벙~~~

수영장 운영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하준이는 첫날에는 체크인하고 저녁 6시까지 꽉꽉 3시간 채워서 놀았죠~

저녁무렵되니 날씨가 흐릿흐릿하더니 비가 내리기 시작.. 우기철이라 그런가봅니다~ 사람들이 하나둘 숙소로 들어가는데 하준이는 꾸역꾸역 재미있게 놀고 있습니다ㅎ 

 

수영장의 수질관리는 매일 이루어지고 있지만 산기슭에 있다보니 벌래들이 가끔 둥둥 떠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수질상태는 보통입니다. 더러운 정도는 아닌데 그렇다고 최상급의 퀄리티도 아니고..딱 중간!!

그다음날 하준이 피부 증상이 전혀 없었기에 물놀이 즐기기에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 

 

 

저녁 6시무렵.. 투숙객 전용 수영장이라 사람들이 대부분 나가고 이제 저희 가족만 남았습니다. 하준이는 끝까지 놀겠다며 이번엔 유아풀에 들어가 있네요~ 유아풀은 3~4살이하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 좋았습니다^^

하준이의 체력도 무한체력..!!

 

결국 저녁 6시 20분까지 놀다가 숙소에 들어왔습니다~ 이제 저녁먹기전에 숙소에서 간단히 씻고ㅎㅎ

 

오늘의 호텔 BBQ 저녁식사를 하게 될 시즌스온 카페 앞 정원~

정원도 에버리치 호텔만의 은근 갬성이 느껴지는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나름 운치있고 느낌있는 분위기~ 저는 이런 분위기 좋아합니다!

 

 

 

하준이는 하루종일 신나게 놀고 허기진 배를 채우고 있는데요~ 솔직히 소고기의 퀄리티와 식감은 그냥저냥 이였습니다~ 와~ 맛있다..!! 이런급은 아닙니다.. 그래도 3박4일 호캉스와서 한번쯤은 해볼만하다?!

 

 

개인적으로 삼겹살도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숯불을 이용한 구이라 실내공기 관리에 신경쓰이면 다른 쇠고기나 양고기가 있어도 좋을듯한~^^ 양고기는 진짜 BBQ 메뉴 구성에 추가하셔도 좋을듯한!

 

카페 시즌스온 내부 분위기와 셀프바 입니다~ 깔끔하면서 모던한 분위기~

 

저녁을 먹고 나와서 자연의 소리를 벗삼아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봅니다. 시골뷰를 보며 라곰스런 호캉스를 즐기는^^

 

늦은 저녁 운치있는 시골분위기와 어울려 힐링되는거 같네요!

 

다음날 아침 호텔 조식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느낌인데 투숙객 할인 적용되어 13000원인가 냈던거 같은데 가격대비 딱 기대할 만한 정도~ 가성비 괜찮아서 3박4일 호캉스 하면서 두번이나 먹었습니다ㅎㅎ

에그스트램블, 베이컨, 소세지 다 먹을만했고요! 하준이도 든든하게 많이 먹었습니다. 저는 조식먹을땐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는거 같습니다ㅎㅎ

호텔 조식 먹고 숙소 들어와서 여유롭게 뽀로로 시청을 하는 하준이~ 행복해보이네요^^

하준이가 호캉스를 제대로 즐기는듯 합니다ㅎㅎ

 

 

강화도 최대 인기명소인 조양방직에 왔습니다. 호텔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있고 강화도 여행을 온 사람들이 한번쯤 방문했을정도로 핫플레이스 입니다. 코로나전에는 관광버스로도 사람들이 많이 왔던 곳ㅎㅎ 

인천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5번길 12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화 읍내에 있고 방직공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강화도 레트로 감성 카페 입니다.

 

 

조양방직 시그니처 브레드 10가지가 소개되어 있는데 제일 많이 구매하는것은 소금빵입니다. 저희는 소금빵하고 생크림 몽블랑 2가지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직접 보면 다 먹음직 스러웠어요~ 이것저것 다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ㅎㅎ

 

오래전 방직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 운치도 있고 레트로 갬성가득한 곳이라 여행객들도 정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하준이도 신기한지 이곳 저곳 구석구석 보고 만지고 사진도 찍고ㅎㅎ

오래된 트랙터도 있습니다ㅎㅎ 하준이가 제법 폼이 좋은데요ㅎㅎ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 좋아하는 카페 인듯요!

 

여긴 오래된 전기변전소라고 하네요!

오래된 미군버스 안에서 하준이가 운전대를 잡아봅니다ㅎㅎ

바이크 폼도 제법 꽤 어울리는군요ㅎㅎ

 

이렇게 둘째날 조양방직에서의 하루도 끝이 납니다~

둘째날 조양방직 이어서 호캉스 2편 추후 업로드 할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