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순천만 국가정원 여수/순천여행 필수코스! (가족/친구/연인/아이랑) 꼭 가봐야 할 곳! 인별그램 인생샷 명소! 본문

국내여행

순천만 국가정원 여수/순천여행 필수코스! (가족/친구/연인/아이랑) 꼭 가봐야 할 곳! 인별그램 인생샷 명소!

라곰박사 2023. 9. 11. 1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리뷰어 철피디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전남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 47에 위치한 순천만국가정원입니다. 이미 가보신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여수, 순천여행 오시면 누구나 한번쯤 꼭 가볼만한 필수코스 입니다!

가족단위 뿐만 아니라 젊은 연인사이, 부부사이, 노부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방문하고 만족해하는 곳인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인생샷 사진명소라고 불릴정도로 포토존이 상당히 많습니다. 대충 찍어도 인생샷인거 같고 인스타갬성이 물씬ㅎㅎ 아마 인스타 인생샷 업로드가 많이 이루어지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인스타 갬성을 느끼고 싶다면 여기로!!

 

 

저도 여러장 찰칵찰칵 찍어봤습니다ㅎㅎ 배경도 좋으니 하윤이가 더 귀엽게 잘 나왔네요^^

햇빛과 함께 아름다운 배경과 하준, 하윤 남매의 절묘한 조합~ 저도 인별그램 바로 업로드!!

 

점프샷을 찍기위해 동시에 맞출려고 했는데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인지 쉽지가 않네요!

낮에 너무 덥지만 않으면 산책하기 좋은 코스입니다. 주로 봄, 가을이 좋을듯 해요!

그 외에도 다양한 조형물들이 있습니다ㅎ 이날 사진만 100여장 이상 찍은듯 합니다^^ 남는건 사진이죠ㅎㅎ

 

가족사진도 한장 남겨봅니다^^

하준이는 공중전화박스가 신기한지 여기저기 만져보기 바쁨니다ㅎㅎ

그러고보면 요즘은 스마트폰 시대라 정말 공중전화박스 보기가 힘듭니다~ 시대에따라 급변하는 세상이네요~

 

하윤이는 철도길에서 놀기도 하고ㅎㅎ

하윤이는 이때가 15개월 정도 되었을때인데 주로 돌맹이 같은거에 관심이 많은가 봅니다ㅎㅎ

여기저기 조형물도 많습니다~ 느낌 있는 올드카~ 70년대 해외에서 웨딩카 용도로 딱이였을듯한ㅎㅎ

 

여기저기 다 사진 명소입니다~ 다른 여타 설명이 필요 없을꺼 같네요~ 봄, 가을에는 여유롭게 산책도 즐기면서ㅎㅎ

엄마와 산책을 즐기는 하준이~ 이날 날씨도 좋아서 금상첨화 였네요!

하준이는 다양한 포즈로ㅎㅎ 순천만국가정원 와서 사진 포즈 실력이 더 늘었네요!

하윤이는 이번엔 어디를 물끄러미.. 보는걸까?

여수여행 순천여행 오시면 필수코스로 들려보셔야 할 곳이 맞는듯 합니다. 다음에 여행오면 또 들려야겠어요~

하준이는 기분이 좋아서 여기저기 뛰어다니면서 여행일정의 하루가 기분좋게 지나갔습니다~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순천/여수 오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