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피디의 소확행 연구소(小確幸)

진로 is Back : 진로소주 16.9도 본문

Review/간편안주

진로 is Back : 진로소주 16.9도

라곰박사 2019. 5. 7. 00:12
반응형

 

병이 참 정감이 간다.

복고열풍을 타고 탄생된 진로뉴트로 진로소주..

우선 디자인부터 정감이 간다. 옛영화에서나 본 소주병인데.. 애주가로서 시각적 효과도 무시할수 없는데 소주 1~2잔이 더 들어갈듯 하다ㅎㅎ

 

 

알코올 도수는 16.9도이고 용량은 360ml이고 마트 가격은 일반 참이슬과 비슷한 1200원대로 구성되어 있다.

옛어르신들이 보면 추억돋음이 확실해보이는 디자인이다ㅎㅎ

 

원재료, 기본정보 등은 일반소주랑 비슷하다.

맛을 놓고보면 16.9도라는 도수에 비해 알콜특유의 비린내가 전혀없고 신제품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부드럽다~

경쟁사 처음처럼도 부드럽지만 안주에 따라 알콜특유의 비린내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진로소주는 그렇지 않은거 같다.

물론 개인에 따라 다를것이다ㅎ

 

참이슬, 처음처럼, 좋은데이 등 여러 소주를 자주 접하는 애주가분들께서는 또하나의 알찬제품군이 라인업에 들어왔구나 싶을수도 있을만큼 깔끔한 맛이 느껴지는 소주입니다~

갠적으로 매운 음식보단 해산물에 더 어울리지 않나 싶네요^^

반응형
Comments